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R]
247건 중 247건 출력
11/13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201.
서명
The Role of Meta-analysis in Scientific Discourses in Marketing and Consumer Behavior Research: Stimulator or Inhibitor? 미리보기
저자
Eisend,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2.
서명
The Role of Metacognition in Consumers' Judgments 미리보기
저자
Thomas,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3.
서명
The Role of Meta-Cognitive Experiences in Reason-based Choices for the Self vs. Others 미리보기
저자
Cho, H.; Brown,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4.
서명
The Role of Meta-Cognitive Experiences in Reason-based Choices for the Self vs. Others 미리보기
저자
Cho, H.; Brown,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5.
서명
The Role of Mindfulness in Consumer Behavior 미리보기
저자
Dong, W.; Brunel, F.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6.
서명
The Role of Mindfulness in Consumer Behavior 미리보기
저자
Dong, W.; Brunel, F.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7.
서명
The Role of Mortality Salience in Consumer Persuasion 미리보기
저자
Horcajo, J.; See, Y.H.M.; Brinol, P.; Petty,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8.
서명
The Role of Mothers as Gift Givers: A Comparison Across Three Cultures 미리보기
저자
Hill,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9.
서명
The Role of Online Browsing and Prior Knowledge on Pre-purchase Search and Purchase Behavior 미리보기
저자
Barton, L.; Kang,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0.
서명
The Role of Package Appearance in Choice 미리보기
저자
Garber, L.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1.
서명
The Role of Perceived Review Credibility in the Context of Brand Equity Dilution Through Negative Product Reviews on the Internet 미리보기
저자
Bambauer-Sachse, S.; Mangold,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2.
서명
The Role of Positioning in Building Evolutionary Bridges for Revolutionary Products 미리보기
저자
Hoeffler, S.; Moreau, P.; Kubowicz,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3.
서명
The Role of Possessions in Creating, Maintaining, and Preserving One's Identity: Variation Over the Life Course 미리보기
저자
Gentry, J. W.;Baker, S. M.;Kraft, F.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4.
서명
The Role of Power In Consumer Behavior: New Perspectives and Insights 미리보기
저자
Rucker, D.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5.
서명
The Role of Power in Consumer Persuasion 미리보기
저자
Brinol, P.; Rucker, D.; Petty, R.; Valle, C.; Becerra,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6.
서명
The Role of Price in Choice of Brands: A New Conjoint Approach 미리보기
저자
Ventura, R.; Auty,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7.
서명
The Role of Prior Knowledge in Advertisement Evaluation 미리보기
저자
Hu,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8.
서명
The Role of Product Category Familiarity in Self-Referent Advertising 미리보기
저자
Dimofte, C.; Yalch,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9.
서명
The Role of Reference Points in Evaluating Price Information 미리보기
저자
Chernev, A.; Wheeler, S.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0.
서명
The Role of Regret under Task Difficulty: A Boomerang Effect 미리보기
저자
Passyn, K.; Suja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맨앞 이전 11 12 13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