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R]
총
247
건 중
247
건 출력
3/13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47)
저자
Arens, Z.; Hamilton, R.
(2)
Brinol, P.; Petty, R. E.; Gallardo, I.; DeMarree, K. G.
(2)
Carvalho, S.W.; Block, L.G.; Sivaramakrishnan, S.; Manchanda, R.; Mitakakis, C.
(2)
Chandon, E.; Janiszewski, C.
(2)
Chang, C.-c.A.
(2)
Cho, H.; Brown, C.
(2)
Choi, B.; Ahluwalia, R.
(2)
Chung, H.; Park, J.
(2)
Compeau, L. D.
(2)
Cowley, E. J.
(2)
Demangeot, C.; Broderick, A.J.
(2)
Dong, W.; Brunel, F. F.
(2)
Ekici, A.
(2)
Hogg, M.K.; Piacentini, M.G.; Hibbert, S.
(2)
Hung, I.W.; Wyer, R.S.
(2)
King, T.
(2)
Kreuzbauer, R.; Lin, S.; Chiu, C.-Y.
(2)
Luna, D.; Kim, H. M.
(2)
Nagpal, A.; Khare, A.; Chowdhury, T.; Pandit, A.
(2)
Nenkov, G.Y.; Morrin, M.; Ward, A.; Schwartz, B.; Hulland, J.
(2)
Ozalp, Y.; Belk, R.W.
(2)
Park, S.; Kim, M.-Y.
(2)
Passyn, K.; Sujan, M.
(2)
Patrick, V.M.; Hagtvedt, H.
(2)
Pillai, R. G.; Whang, Y.-O.; Harris, J.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25)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2)
발행년도
2009
(50)
2007
(25)
2005
(24)
2008
(22)
2006
(20)
2001
(17)
2013
(16)
1994
(15)
2012
(14)
1996
(9)
1997
(9)
1980
(8)
2003
(8)
1993
(5)
2000
(5)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41.
서명
Reducing the Spoiler Effect in Experiential Consumption
저자
Tsang, A.S.L.; Yan,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
서명
Re-Examination of Maximization: Psychometric Assessment and Derivation of a Short Form of the Maximization Scale
저자
Nenkov, G.Y.; Morrin, M.; Ward, A.; Schwartz, B.; Hulland,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
서명
Re-Examination of Maximization: Psychometric Assessment and Derivation of a Short Form of the Maximization Scale
저자
Nenkov, G.Y.; Morrin, M.; Ward, A.; Schwartz, B.; Hulland,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
서명
Refraining Ikea: Commodity-Signs, Consumer Creativity, and the Social/Self Dialectic
저자
Ritso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
서명
Refraining Ikea: Commodity-Signs, Consumer Creativity, and the Social/Self Dialectic
저자
Ritso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6.
서명
Reframing the Embodied Consumer as Cyborg A Posthumanist Epistemology of Consumption
저자
Giesler, M.; Venkatesh,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7.
서명
Regaining Dignity Through Possessions: Materialism in the Nazi Camps
저자
Klein, J.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8.
서명
Regulatory Fit, Attitudes, and Loyalty: The Interactive Effect of Chronic and Situational Regulatory Focus
저자
Tugut, M.; Arnold, M.J.; Ganesh-Pillai,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9.
서명
Regulatory Focus and the Use of Time in the Evaluation of Persuasive Messages
저자
Sellier, A.-L.; Sternthal,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0.
서명
Regulatory Focus, Feature Positive Effect, and Message Framing
저자
Zhao, G.; Pechmann,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1.
서명
Regulatory Focus, Feature Positive Effect, and Message Framing
저자
Zhao, G.; Pechmann,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2.
서명
Reimagining Charity: Kiva's Ideology of Entrepreneurial Charity
저자
Bajde,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3.
서명
Relational versus Group Collectivism and Optimal Distinctiveness in a Consumption Context
저자
Kreuzbauer, R.; Lin, S.; Chiu, C.-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4.
서명
Relational versus Group Collectivism and Optimal Distinctiveness in a Consumption Context
저자
Kreuzbauer, R.; Lin, S.; Chiu, C.-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5.
서명
Relationship Glue: Customers and Marketers Co-Creating a Purchase Experience
저자
Rajah, E.; Marshall, R.; Nam, I.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
서명
Relationship Marketing, Gender and Culture: Implications for Consumer Behavior
저자
Arnold, K. A.; Bianchi,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
서명
Relationship Proneness-The Concept, Its Dimensions and Indicators
저자
Marcati, A.; Barbaranelli, C.; Vecchione,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8.
서명
Relationships Among Individual, Institutional, and System Level Public Trust: A Case for Consumer Evaluations of Food Safety
저자
Ekici,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9.
서명
Relationships Among Individual, Institutional, and System Level Public Trust: A Case for Consumer Evaluations of Food Safety
저자
Ekici,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0.
서명
Relationships Can Disappear in a Puff of Smoke: A Test of TMT and Risk Perceptions on Smoking Behavior
저자
Martin, I.; Kamins,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