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R]
총
247
건 중
247
건 출력
6/13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47)
저자
Arens, Z.; Hamilton, R.
(2)
Brinol, P.; Petty, R. E.; Gallardo, I.; DeMarree, K. G.
(2)
Carvalho, S.W.; Block, L.G.; Sivaramakrishnan, S.; Manchanda, R.; Mitakakis, C.
(2)
Chandon, E.; Janiszewski, C.
(2)
Chang, C.-c.A.
(2)
Cho, H.; Brown, C.
(2)
Choi, B.; Ahluwalia, R.
(2)
Chung, H.; Park, J.
(2)
Compeau, L. D.
(2)
Cowley, E. J.
(2)
Demangeot, C.; Broderick, A.J.
(2)
Dong, W.; Brunel, F. F.
(2)
Ekici, A.
(2)
Hogg, M.K.; Piacentini, M.G.; Hibbert, S.
(2)
Hung, I.W.; Wyer, R.S.
(2)
King, T.
(2)
Kreuzbauer, R.; Lin, S.; Chiu, C.-Y.
(2)
Luna, D.; Kim, H. M.
(2)
Nagpal, A.; Khare, A.; Chowdhury, T.; Pandit, A.
(2)
Nenkov, G.Y.; Morrin, M.; Ward, A.; Schwartz, B.; Hulland, J.
(2)
Ozalp, Y.; Belk, R.W.
(2)
Park, S.; Kim, M.-Y.
(2)
Passyn, K.; Sujan, M.
(2)
Patrick, V.M.; Hagtvedt, H.
(2)
Pillai, R. G.; Whang, Y.-O.; Harris, J.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25)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2)
발행년도
2009
(50)
2007
(25)
2005
(24)
2008
(22)
2006
(20)
2001
(17)
2013
(16)
1994
(15)
2012
(14)
1996
(9)
1997
(9)
1980
(8)
2003
(8)
1993
(5)
2000
(5)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01.
서명
Rethinking Family Consumption-Tracking New Research Perspectives
저자
Ekstrom, K.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2.
서명
Rethinking Gendered Representations and Interpretations in Advertising: A Critical Approach
저자
Sandikci, O.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3.
서명
Rethinking Research on Communications Media: Information Modality and Message Structuring
저자
Coupey,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4.
서명
Rethinking the Schema-Incongruity Effect in Consumer Judgments
저자
Lanseng, E.J.; Sivertsen,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5.
서명
Retrieval Inhibition in Emotional Picture Recall
저자
Sison, J. A.; Mather,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6.
서명
Returns: A Motivational Perspective
저자
Holtzman,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7.
서명
Retweet: A Digital Mediation on the Power of Twitter
저자
Hoffman, D.; Novak, T.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8.
서명
Revealing an Advertising Myth: How Supportive is Editorial Support?
저자
Germelmann, C.C.; Groeppel-Klein,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9.
서명
Reversing Ease of Retrieval Effects with Sensory Product Experience
저자
Lee, K.; Mitchell,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0.
서명
Revisiting Consumer Confidence: New Findings and Emerging Perspectives
저자
Tormala, Z.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1.
서명
Revisiting Consumer Confidence: New Findings and Emerging Perspectives
저자
Tormala, Z.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2.
서명
Revisiting Contexts of Socialization: Friendship Group as the Consumer Socialization Context
저자
Yalkin, C.; Elliott, R.; Veer,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3.
서명
Revisiting the Cultural Identity Model: Sojourners' Negotiations of Identity and Consumption Experiences
저자
Tambyah, S. K.; Chng,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4.
서명
Revisiting the Cultural Identity Model: Sojourners' Negotiations of Identity and Consumption Experiences
저자
Tambyah, S. K.; Chng,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5.
서명
Revisiting the Malleable Self: Brand Effects on Consumer Self-Perceptions of Personality Traits
저자
Fennis, B. M.; Pruyn, A. T. H.; Maasland,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6.
서명
Revisiting The Subculture: Fragmentation of The Social and The Venue for Contemporary Consumption
저자
Ulusoy, E.; Firat, A.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7.
서명
Reward or Punish: Willingness to Pay for Ethically-Produced Goods
저자
Trudel, R.; Cotte,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8.
서명
Rhetorics of Resistance, Discourses of Discontent
저자
Fischer,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9.
서명
Rigor in Information Processing Research
저자
Brendl, M.; Lynch, J.; Folkes, V.; Harding, L.; Sternthal,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0.
서명
Risk Acculturation Through Marketplace and Technology
저자
Tumbat, G.; Giesler,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