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R]
총
247
건 중
247
건 출력
8/13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47)
저자
Arens, Z.; Hamilton, R.
(2)
Brinol, P.; Petty, R. E.; Gallardo, I.; DeMarree, K. G.
(2)
Carvalho, S.W.; Block, L.G.; Sivaramakrishnan, S.; Manchanda, R.; Mitakakis, C.
(2)
Chandon, E.; Janiszewski, C.
(2)
Chang, C.-c.A.
(2)
Cho, H.; Brown, C.
(2)
Choi, B.; Ahluwalia, R.
(2)
Chung, H.; Park, J.
(2)
Compeau, L. D.
(2)
Cowley, E. J.
(2)
Demangeot, C.; Broderick, A.J.
(2)
Dong, W.; Brunel, F. F.
(2)
Ekici, A.
(2)
Hogg, M.K.; Piacentini, M.G.; Hibbert, S.
(2)
Hung, I.W.; Wyer, R.S.
(2)
King, T.
(2)
Kreuzbauer, R.; Lin, S.; Chiu, C.-Y.
(2)
Luna, D.; Kim, H. M.
(2)
Nagpal, A.; Khare, A.; Chowdhury, T.; Pandit, A.
(2)
Nenkov, G.Y.; Morrin, M.; Ward, A.; Schwartz, B.; Hulland, J.
(2)
Ozalp, Y.; Belk, R.W.
(2)
Park, S.; Kim, M.-Y.
(2)
Passyn, K.; Sujan, M.
(2)
Patrick, V.M.; Hagtvedt, H.
(2)
Pillai, R. G.; Whang, Y.-O.; Harris, J.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25)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2)
발행년도
2009
(50)
2007
(25)
2005
(24)
2008
(22)
2006
(20)
2001
(17)
2013
(16)
1994
(15)
2012
(14)
1996
(9)
1997
(9)
1980
(8)
2003
(8)
1993
(5)
2000
(5)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41.
서명
The Relationship Between Customer Complaints to the Firm and Subsequent Exit Behavior
저자
Bolton, R. N.;Bronkhorst, T.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2.
서명
The Relationship Between Environmental Issue Involvement and Environmentally-Conscious Behavior: An Exploratory Study
저자
Stanley, L.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3.
서명
The Relationship Between Environmental Issue Involvement and Environmentally-Conscious Behavior: An Exploratory Study
저자
Stanley, L.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4.
서명
The Relationship Between Knowledge and Search: It Depends
저자
Fiske, C.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5.
서명
The Relationship Between Knowledge and Search: It Depends
저자
Fiske, C. A.;Luebbehusen, L. A.;Miyazaki, A. D.;Urbany, J.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6.
서명
The Relationship between Online Brand Community Participation and Consciousness of Kind, Moral Responsibility, and Shared Rituals and Traditions
저자
Madupu, V.; Krishnan,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7.
서명
The Relationship between Rational and Experiential Processing: Conflict, Complicity, or Independence?
저자
Dube, L.; Mukherjee,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8.
서명
The Relationship Between Self-Esteem and Latino Consumer Acculturation
저자
Maldonado, R.;Tansuhaj,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9.
서명
The Relationship Market Structure-Market Efficiency from a Customer Satisfaction Perspective
저자
Rego, L.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0.
서명
The Relationships Between Dissatisfaction, Complaints and Subsequent Behavior in Electronic Marketplace
저자
Audrain-Pontevia, A.-F.; Balague,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1.
서명
The Retailer as Master of Asymmetric Price Competition: Experimental, Empirical, and Simulation-Based Results
저자
Heath, T.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2.
서명
The Revival of Projective Techniques: Past, Present and Future Perspectives
저자
Chang, J.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3.
서명
The Road Traveled, the Road Ahead, or Simply on the Road? When Progress Framing Affects Motivation in Goal Pursuit
저자
Wiebenga, J.H.; Fennis, B.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4.
서명
The Robin Hood Effect: When High-Level Construals Lead to Immoral Behaviors for the Greater Good
저자
Rixom, J.; Mishra,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5.
서명
The Robin Hoods of the Information Age: The Differential Effects of Financial and Time Expenditures on Sharing
저자
Komarova, Y.; Poynor,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6.
서명
The Role and Impact of External Recommendations in Decision Making
저자
Fitzsimons, G.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7.
서명
The Role of Affect, Music and Self-awareness in Consumer Information Processing
저자
Hung, I.W.; Wyer, R.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8.
서명
The Role of Affect, Music and Self-awareness in Consumer Information Processing
저자
Hung, I.W.; Wyer, R.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9.
서명
The Role of Alternative Causes and Disabling Conditions on Consumers' Acceptance of Product Claims
저자
Chandon, E.; Janiszewski,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0.
서명
The Role of Alternative Causes and Disabling Conditions on Consumers' Acceptance of Product Claims
저자
Chandon, E.; Janiszewski,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