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R]
247건 중 247건 출력
9/13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61.
서명
The Role of Anticipated Regret in the Endowment Effect 미리보기
저자
Zhang, Y.; Fishbach,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2.
서명
The Role of Attribute Importance in the Effect of Defaults on Choice: The Moderating Effect of Budget Range and Justification 미리보기
저자
Park, S.; Kim, M.-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3.
서명
The Role of Attribute Importance in the Effect of Defaults on Choice: The Moderating Effect of Budget Range and Justification 미리보기
저자
Park, S.; Kim, M.-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4.
서명
The Role of Attributions in Evaluating Exchange Relationships 미리보기
저자
Tsiros, M.; Mittal,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5.
서명
The Role of Brand/Cause Fit in the Effectiveness of Cause-Related Marketing Campaigns 미리보기
저자
Pracejus, J. W.; Olsen, G.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6.
서명
The Role of Brand-Elicited Affect in Brand Extension Evaluations 미리보기
저자
Yeung, C.; Wyer, R.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7.
서명
The Role of Brand Personality and Consumer Attachment Style in Strengthening Brand Relationships 미리보기
저자
Swaminathan, V.; Stilley, K.; Ahluwalia,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8.
서명
The Role of Brand Personality and Consumer Attachment Style in Strengthening Brand Relationships 미리보기
저자
Swaminathan, V.; Stilley, K.; Ahluwalia,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9.
서명
The Role of Cognitive Processes in Overcoming Self-Control Failures 미리보기
저자
Bruyneel,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0.
서명
The Role of Collaboration in Consumers' In-Store Decisions 미리보기
저자
Fisher, R.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1.
서명
The Role of Commitment on the Customer Benefits-Loyalty Relationship in the Service Context 미리보기
저자
Hur, W.-M.; Kim, M.; Park,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2.
서명
The Role of Common Features in Decision Conflict Resolution 미리보기
저자
Nagpal, A.; Khare, A.; Chowdhury, T.; Pandit,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3.
서명
The Role of Common Features in Decision Conflict Resolution 미리보기
저자
Nagpal, A.; Khare, A.; Chowdhury, T.; Pandit,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4.
서명
The Role of Congruence Theory in Consumer Response to Business-to-Consumer Gift Giving 미리보기
저자
Kulkarni, A.; Otnes, C.; Ruth, J.; White,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5.
서명
The Role of Consumer Inferences About Price Discounts in Influencing Switching Behavior 미리보기
저자
Choi, B.; Ahluwalia,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6.
서명
The Role of Consumer Inferences About Price Discounts in Influencing Switching Behavior 미리보기
저자
Choi, B.; Ahluwalia,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7.
서명
The Role of Consumption in Re-establishing Cultural Stability: Case Studies of Disaster Recovery 미리보기
저자
Weinberger, M.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8.
서명
The Role of Consumption in the Organization of Urban Space: The Case of Neo-Bohemia 미리보기
저자
Ozalp, Y.; Belk, R.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9.
서명
The Role of Consumption in the Organization of Urban Space: The Case of Neo-Bohemia 미리보기
저자
Ozalp, Y.; Belk, R.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0.
서명
The Role of Conversational Norms and Sensitivity to Omissions in Judgement Based on Limited Evidence 미리보기
저자
Houghton, D. C.;Kardes, F. R.;Sanbonmatsu, D. M.;Ho, E.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뒤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