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R]
총
247
건 중
247
건 출력
9/13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47)
저자
Arens, Z.; Hamilton, R.
(2)
Brinol, P.; Petty, R. E.; Gallardo, I.; DeMarree, K. G.
(2)
Carvalho, S.W.; Block, L.G.; Sivaramakrishnan, S.; Manchanda, R.; Mitakakis, C.
(2)
Chandon, E.; Janiszewski, C.
(2)
Chang, C.-c.A.
(2)
Cho, H.; Brown, C.
(2)
Choi, B.; Ahluwalia, R.
(2)
Chung, H.; Park, J.
(2)
Compeau, L. D.
(2)
Cowley, E. J.
(2)
Demangeot, C.; Broderick, A.J.
(2)
Dong, W.; Brunel, F. F.
(2)
Ekici, A.
(2)
Hogg, M.K.; Piacentini, M.G.; Hibbert, S.
(2)
Hung, I.W.; Wyer, R.S.
(2)
King, T.
(2)
Kreuzbauer, R.; Lin, S.; Chiu, C.-Y.
(2)
Luna, D.; Kim, H. M.
(2)
Nagpal, A.; Khare, A.; Chowdhury, T.; Pandit, A.
(2)
Nenkov, G.Y.; Morrin, M.; Ward, A.; Schwartz, B.; Hulland, J.
(2)
Ozalp, Y.; Belk, R.W.
(2)
Park, S.; Kim, M.-Y.
(2)
Passyn, K.; Sujan, M.
(2)
Patrick, V.M.; Hagtvedt, H.
(2)
Pillai, R. G.; Whang, Y.-O.; Harris, J.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25)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2)
발행년도
2009
(50)
2007
(25)
2005
(24)
2008
(22)
2006
(20)
2001
(17)
2013
(16)
1994
(15)
2012
(14)
1996
(9)
1997
(9)
1980
(8)
2003
(8)
1993
(5)
2000
(5)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61.
서명
The Role of Anticipated Regret in the Endowment Effect
저자
Zhang, Y.; Fishbach,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2.
서명
The Role of Attribute Importance in the Effect of Defaults on Choice: The Moderating Effect of Budget Range and Justification
저자
Park, S.; Kim, M.-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3.
서명
The Role of Attribute Importance in the Effect of Defaults on Choice: The Moderating Effect of Budget Range and Justification
저자
Park, S.; Kim, M.-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4.
서명
The Role of Attributions in Evaluating Exchange Relationships
저자
Tsiros, M.; Mittal,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5.
서명
The Role of Brand/Cause Fit in the Effectiveness of Cause-Related Marketing Campaigns
저자
Pracejus, J. W.; Olsen, G.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6.
서명
The Role of Brand-Elicited Affect in Brand Extension Evaluations
저자
Yeung, C.; Wyer, R.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7.
서명
The Role of Brand Personality and Consumer Attachment Style in Strengthening Brand Relationships
저자
Swaminathan, V.; Stilley, K.; Ahluwalia,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8.
서명
The Role of Brand Personality and Consumer Attachment Style in Strengthening Brand Relationships
저자
Swaminathan, V.; Stilley, K.; Ahluwalia,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9.
서명
The Role of Cognitive Processes in Overcoming Self-Control Failures
저자
Bruyneel,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0.
서명
The Role of Collaboration in Consumers' In-Store Decisions
저자
Fisher, R.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1.
서명
The Role of Commitment on the Customer Benefits-Loyalty Relationship in the Service Context
저자
Hur, W.-M.; Kim, M.; Park,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2.
서명
The Role of Common Features in Decision Conflict Resolution
저자
Nagpal, A.; Khare, A.; Chowdhury, T.; Pandit,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3.
서명
The Role of Common Features in Decision Conflict Resolution
저자
Nagpal, A.; Khare, A.; Chowdhury, T.; Pandit,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4.
서명
The Role of Congruence Theory in Consumer Response to Business-to-Consumer Gift Giving
저자
Kulkarni, A.; Otnes, C.; Ruth, J.; White,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5.
서명
The Role of Consumer Inferences About Price Discounts in Influencing Switching Behavior
저자
Choi, B.; Ahluwalia,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6.
서명
The Role of Consumer Inferences About Price Discounts in Influencing Switching Behavior
저자
Choi, B.; Ahluwalia,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7.
서명
The Role of Consumption in Re-establishing Cultural Stability: Case Studies of Disaster Recovery
저자
Weinberger, M.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8.
서명
The Role of Consumption in the Organization of Urban Space: The Case of Neo-Bohemia
저자
Ozalp, Y.; Belk, R.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9.
서명
The Role of Consumption in the Organization of Urban Space: The Case of Neo-Bohemia
저자
Ozalp, Y.; Belk, R.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0.
서명
The Role of Conversational Norms and Sensitivity to Omissions in Judgement Based on Limited Evidence
저자
Houghton, D. C.;Kardes, F. R.;Sanbonmatsu, D. M.;Ho, E.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