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R]
74,252건 중 74,252건 출력
3609/3713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결과제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72161.
서명
The role of managerial incentives in bank acquisitions 미리보기
저자
Hadlock, C.
발행처
ELSEVIER
원문제공시작년
199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2162.
서명
The role of managerial incentives in corporate acquisitions: the 1990s evidence 미리보기
저자
North, D. S.
발행처
ELSEVIER SCIENCE B.V.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2163.
서명
The Role of Managerial Stock Option Programs in Governance: Evidence from REIT Stock Repurchases 미리보기
저자
Ghosh, C.; Giambona, E.; Harding, J. P.; Sezer, O.; Sirmans, C. F.
발행처
Blackwell Publishing Ltd
원문제공시작년
201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2164.
서명
The role of managers, entrepreneurs and the literati in enterprise performance and economic growth 미리보기
저자
Teece, D.J.
발행처
Inderscience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2165.
서명
The role of managers political networking and functional experience in new venture performance: Evidence from Chinas transition economy 미리보기
저자
Li, H.; Zhang, Y.
발행처
John Wiley & Sons, Ltd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2166.
서명
The Role of Mandatory ADR and Agency Engagement in Resolving Employment Discrimination Complaints: An Australian Perspective 미리보기
저자
Therese MacDermott
발행처
Kluwer Law International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2167.
서명
The role of manufacturing practices in mediating the impact of activity-based costing on plant performance 미리보기
저자
Banker, R. D.; Bardhan, I. R.; Chen, T. Y.
발행처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2168.
서명
The role of market and entrepreneurship orientation and internal control in the new product development activities of Chinese firms 미리보기
저자
Li, Y.; Liu, Y.; Zhao, Y.
발행처
Elsevier Science B.V., Amsterdam.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2169.
서명
The role of market and technological knowledge in recognizing entrepreneurial opportunities 미리보기
저자
Siegel, D. S.; Renko, M.
발행처
EMERALD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2170.
서명
The Role of Marketer-Generated Content in Customer Engagement Marketing 미리보기
저자
Meire, Matthijs; Hewett, Kelly; Ballings, Michel; Kumar, V.; Van den Poel, Dir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2171.
서명
The Role of Market Evolution in Channel Contracting 미리보기
저자
Gao, Long; Mishra, Birendra K.
발행처
Institute of Management Sciences]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2172.
서명
The Role of Market Expansion on Equilibrium Bundling Strategies 미리보기
저자
Kopalle, P. K.
발행처
JOHN WILEY & SONS
원문제공시작년
199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2173.
서명
The Role of Market Forces in Assuring Contractual Performance 미리보기
저자
Benjamin Klein ; Keith B. Leffler
발행처
University of Chicago Press
원문제공시작년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2174.
서명
The Role of Market Fundamentals versus Market Sentiment in Property Investment Decision-making in South Africa 미리보기
저자
Lowies, Gert Abraham; Hall, John Henry; Cloete, Christiaan Ernst
발행처
American Real Estate Society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2175.
서명
The Role of Market Information in New Product Success/Failure 미리보기
저자
Ottum, B. D.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2176.
서명
The Role of Marketing 미리보기
저자
Brian Euesden;Colin Gough;Jean Whittaker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2177.
서명
The role of marketing capabilities, absorptive capacity, and innovation performance 미리보기
저자
Juliana Conceição Noschang da Costa;Shirlei Miranda Camargo;Ana Maria Machado Toaldo;Simone Regina Didonet
발행처
Emerald Group Publishing Limited
원문제공시작년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2178.
서명
The Role of Marketing in Multinational Subsidiaries: Standardization Versus Localization 미리보기
저자
Karlicek, M.; Chytkova, Z.; Horejs, N.; Mohelska, H.; Fischer, J.
발행처
Technicka Univerzita v Liberci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2179.
서명
The role of marketing in the company turnaround process 미리보기
저자
Harker, Michael
발행처
Elsevier North-Holland
원문제공시작년
199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2180.
서명
The Role of Marketing in the Company Turnaround Process 미리보기
저자
Harker, M.
발행처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맨앞 이전 3601 3602 3603 3604 3605 3606 3607 3608 3609 3610 다음 맨뒤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