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S]
총
13
건 중
13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2000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3)
저자
Hogg, M. K.
(2)
Ackerman, D.
(1)
Barr, T. F.
(1)
Basil, D.
(1)
Fang, X.
(1)
Garcia, C.
(1)
Guiot, D.
(1)
Huber, F.
(1)
Olsen, B.
(1)
Ratner, R. K.
(1)
Schau, H. J.
(1)
Sun, T.
(1)
더보기
(7)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3)
발행년도
2000
(13)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Scanning Ads: Effects of Involvement and of Position of the Illustration on Printed Advertisements
저자
Garcia,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Self-Expression in Personal Websites
저자
Schau, H.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Social Cognition in Strategic Decision Making
저자
Ratner, R.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Social Comparisons of Possessions: When It Feels Good and When It Feels Bad
저자
Ackerman,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Some Mapping Issues in Researching Values for Consumer Behaviour
저자
Hogg, M.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Source-Contact Cue Influence on Attitude Formation and Attitude Persistence
저자
Fang, X.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Sourcing Elitist Attitudes in Early Advertising from the Archives
저자
Olsen,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Subjective Age Biases Among Adolescent Girls
저자
Guiot,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Subjective Discretionary Income and Later Life Satisfaction
저자
Sun,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Subtractive Versus Additive Brand Extensions: Using Counterfactual Reasoning to Explain Extension Preference
저자
Basil,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Supermatrix-Analysis as a Method of Measuring Interdependent Relative Importance Weights in Customer Satisfaction Research
저자
Huber,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Susceptibility to Advertising: An Individual Difference with Implications for the Processing of Persuasive Messages
저자
Barr, T.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The Structure and Transfer of Cultural Meaning: A Study of Young Consumers and Pop Music
저자
Hogg, M.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