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S]
총
34
건 중
34
건 출력
1/2
페이지
제한항목
2005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34)
저자
Avnet, T.; Pham, M. T.
(1)
Chandon, P.; Morwitz, V. G.
(1)
Chandon, P.; Morwitz, V. G.; Reinartz, W. J.
(1)
Cho, C.
(1)
Cotte, J.; Chowdhury, T. G.; Kenny, D. A.; Ratneshwar, S.
(1)
Dholakia, U. M.; Morwitz, V. G.; Westbrook, R. A.
(1)
Dimofte, C. V.; Yalch, R. F.
(1)
Ebert, J. E. J.
(1)
Escalas, J. E.; Bettman, J. R.
(1)
Galetzka, M.; Pruyn, A. T. H.; Verhoeven, J. W. M.; Pieterse, M. E.
(1)
Heyman, J. E.; Mellers, B.; Tishcenko, S.; Schwartz, A.
(1)
Jee, J.; Sohn, D.; Lee, W.-N.
(1)
Kimura, J.; Belk, R.
(1)
Luna, D.; Lerman, D.; Peracchio, L.
(1)
Madrigal, R.; Bee, C.
(1)
Marcoux, J.-S.; Legoux, R.
(1)
Meng, L.
(1)
Meyvis, T.
(1)
Meyvis, T.; Xie, J.
(1)
Montoya, D. Y.; Mandel, N.; Nowlis, S. M.
(1)
Murray, K. B.; Haubl, G.
(1)
Nasco, S. A.; Chakravarti, A.
(1)
Okada, E. M.; Hoch, S. J.
(1)
Peck, J.; Childers, T. L.
(1)
Pruppers, R.; Ouwersloot, H.; Lemmink, J.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4)
발행년도
2005
(34)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Sadness, Anxiety and the Ordering of Future Events
저자
Raghunathan, R.; Corfman, K.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Santa Claus is Coming to Town: Assimilation of Christmas in Japan
저자
Kimura, J.; Belk,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Schematic Processing of Brand Information: The Impact of Causally Central Attributes on the Responses to Brands
저자
Jee, J.; Sohn, D.; Lee, W.-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Self-Construal, Reference Groups and Brand Meaning
저자
Escalas, J. E.; Bettman, J.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Self-Enhancing through Consumption
저자
Meng,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Self-Generated Validity Effects in Consumer Research
저자
Chandon, P.; Morwitz, V.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Self-Report and Behavioral Measures in Product Evaluation and Haptic Information: Is What I Say How I Feel?
저자
Peck, J.; Childers, T.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Self-Sympathy in the Short-Term: Self-Other Differences in Long-Term Benefits and Short-Term Costs
저자
Ebert, J. E.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Selling Tragedy: The Commodification of Ground Zero
저자
Marcoux, J.-S.; Legoux,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Service Validity and Service Reliability of Search, Experience and Credence Services: A Vignette Study
저자
Galetzka, M.; Pruyn, A. T. H.; Verhoeven, J. W. M.; Pieterse, M.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Shifting Reference Points & Fleeting Pleasures
저자
Heyman, J. E.; Mellers, B.; Tishcenko, S.; Schwartz,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Should I Trust My Feelings or Not?" The Metacognition of Affect as Information in Judgment
저자
Avnet, T.; Pham, M.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Similarity, Predictive Accuracy and Assumed Similarity Among Dyads: Substantive and Methodological Issues
저자
Cotte, J.; Chowdhury, T. G.; Kenny, D. A.; Ratneshwar,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Simple Payments and Complex Rewards: Consumers' Preference for Complexity in Payment versus Reward Schedules
저자
Meyvis,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Sinolization of a Western Holiday: The Sweethearts' Christmas
저자
Zhao, X.; Belk,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Situational, Contextual, and Personality Variables that Increase Consumer Focus on Non-Alignable Attributes
저자
Nasco, S. A.; Chakravarti,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Skill-Based Habits of Use and Consumer Choice
저자
Murray, K. B.; Haubl,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Social Norms and Shelf Space Strategies: Influencing Consumer Purchase Decisions at the Retail Shelf
저자
Montoya, D. Y.; Mandel, N.; Nowlis, S.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Some Methodological Advances in Intergenerational Consumer Research on the Family
저자
Wilkie, W. L.; Moore, E.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Source Perceptions and the Persuasiveness of Internet World-of-Mouth Communication
저자
Schlosser, A.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