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S]
총
22
건 중
22
건 출력
1/2
페이지
제한항목
2008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2)
저자
Bambauer, S.; Gierl, H.
(1)
Bechwati, N.N.; Morrin, M.
(1)
Bennett, A.; Chakravarti, A.
(1)
Close, A.G.; Fowler, A.R.
(1)
Dahl, D.
(1)
Kim, H.-Y.; Kim, Y.-K.; Jolly, L.; Fairhurst, A.
(1)
Kwak, J.; Park, J.
(1)
Li, E.P.H.; Min, H.J.; Belk, R.W.; Kimura, J.; Bahl, S.
(1)
Li, X.; Lu, Q.; Miller, R.
(1)
Maehle, N.; Supphellen, M.
(1)
Malkoc, S.A.
(1)
Pirouz, D.
(1)
Puccinelli, N.M.; Deshpande, R.; Isen, A.
(1)
Ramanathan, S.; Dalton, A.N.
(1)
Shalev, E.; Morwitz, V.
(1)
Spassova, G.; Lee, A.Y.
(1)
Thompson, D.V.; Norton, M.I.
(1)
Weijters, B.; Geuens, M.; Schillewaert, N.
(1)
Wendel, S.; Dellaert, B.G.C.
(1)
White, K.; Argo, J.
(1)
Wilson, A.E.; Darke, P.R.
(1)
do Vale, R.C.; Pieters, R.; Zeelenberg, M.
(1)
더보기
(17)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2)
발행년도
2008
(22)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Social Approach to Voter Vengeance
저자
Bechwati, N.N.; Morri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Satisfied Customers' Love toward Retailers: A Cross-Product Exploration
저자
Kim, H.-Y.; Kim, Y.-K.; Jolly, L.; Fairhurst,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Self and Social Signaling Explanations for Consumption of CSR-Associated Products
저자
Bennett, A.; Chakravarti,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Self-Construal and Temporal Distance
저자
Spassova, G.; Lee, A.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Self-Medication versus Pure Pleasure Seeking Compulsive Consumption
저자
Li, X.; Lu, Q.; Miller,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Sex and Consumption: Empirical and Theoretical Advances
저자
Dahl,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Should I Stay or Should I Go? Mood Congruity, Self-monitoring and Retail Context Preference
저자
Puccinelli, N.M.; Deshpande, R.; Isen,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Should Marketers Use Price Partitioning or Total Prices?
저자
Bambauer, S.; Gierl,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Situation-Based Shifts in Consumer Benefit Salience: The Joint Role of Affect and Cognition
저자
Wendel, S.; Dellaert, B.G.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Skin Lightening and Beauty in Four Asian Cultures
저자
Li, E.P.H.; Min, H.J.; Belk, R.W.; Kimura, J.; Bahl,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Sneaky Small Sins Flying Under the Radar: Package Sizes and Consumption Self-Regulation
저자
do Vale, R.C.; Pieters, R.; Zeelenberg,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Social Contagion Effects in Marketing
저자
Ramanathan, S.; Dalton, A.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Social Identity Threat and Consumer Preferences: The Role of Self-Protection
저자
White, K.; Argo,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Sources of Brand Personality: A Survey of Ten Brands
저자
Maehle, N.; Supphelle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Subjective Time and Decisions: The Role of Perception and Experience of Time in Consumer Decision Making
저자
Malkoc, S.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Sunk Cost Effects in Consumer Decisions: Role of Anticipated Regret
저자
Kwak, J.; Park,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The Short Term Stability of Response Styles
저자
Weijters, B.; Geuens, M.; Schillewaert,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The Single Consumer: Avoiding Tradition and Extending the Self
저자
Close, A.G.; Fowler, A.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The Sins of the Father Shall Be Visited Upon the Sons: The Effect of Corporate Parent Affiliation on Consumers' Perceptions of Corporate Societal Marketing
저자
Wilson, A.E.; Darke, P.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The Social Nature of Consumer Behavior
저자
Thompson, D.V.; Norton, M.I.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