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S]
총
50
건 중
50
건 출력
1/3
페이지
제한항목
2009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50)
저자
Areni, C.
(2)
Atalay, A.S.; Ture, M.
(2)
Belk, R.; Caldwell, M.
(2)
Chatterjee, S.; Malshe, A.V.; Heath, T.B.
(2)
Chernev, A.
(2)
Coolsen, M.K.; Kumashiro, M.
(2)
Cornelissen, G.; Dewitte, S.; Warlop, L.
(2)
Craig, A.; Silk, T.
(2)
Dermody, J.; Hanmer-Lloyd, S.; Scullion, R.
(2)
Ein-Gar, D.; Steinhart, Y.
(2)
Hamilton, K.; Hewer, P.
(2)
Haws, K.L.; Poynor, C.
(2)
Hu, Y.
(2)
Krishnamurthy, P.; Cismaru, M.
(2)
Matsui, T.
(2)
Moore, D.J.
(2)
Norton, D.A.; Naylor, R.W.
(2)
Nunes, J.C.
(2)
Shi, Y.; Ono, A.
(2)
Stephen, A.; Berger, J.
(2)
Suh, J.-Y.; Park, S.-B.
(2)
Trampe, D.; Stapel, D.A.; Siero, F.W.
(2)
Vermeir, I.
(2)
Verrochi, N.; Reed, A.
(2)
Wendel, S.; Ronteltap, A.; Dellaert, B.G.C.; van Trijp, H.C.M.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50)
발행년도
2009
(50)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Salsa Magic: An Exploratory Netnographic Analysis of the Salsa Experience
저자
Hamilton, K.; Hewer,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Salsa Magic: An Exploratory Netnographic Analysis of the Salsa Experience
저자
Hamilton, K.; Hewer,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Salvation of the Second Shift: Are Wives Immune to Monday Blues?
저자
Areni,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Salvation of the Second Shift: Are Wives Immune to Monday Blues?
저자
Areni,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Schedules of Reinforcement, Learning, and Frequency Reward Programs
저자
Craig, A.; Silk,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Schedules of Reinforcement, Learning, and Frequency Reward Programs
저자
Craig, A.; Silk,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Seeing Ourselves in Others: Consumer Compliance with Recommendations Made by Ambiguous Agents
저자
Norton, D.A.; Naylor, R.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Seeing Ourselves in Others: Consumer Compliance with Recommendations Made by Ambiguous Agents
저자
Norton, D.A.; Naylor, R.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Seize The Day! Encouraging Indulgence for the Hyperopic Consumer
저자
Haws, K.L.; Poynor,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Seize The Day! Encouraging Indulgence for the Hyperopic Consumer
저자
Haws, K.L.; Poynor,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Selective Consumer WOM Communication and Its Consequences
저자
Hu,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Selective Consumer WOM Communication and Its Consequences
저자
Hu,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Self-Expression and Brand Identity in Consumer Choice
저자
Chernev,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Self-Expression and Brand Identity in Consumer Choice
저자
Chernev,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Self-Image Congruence Models Conceptualized as a Product Affirmation Process
저자
Coolsen, M.K.; Kumashiro,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Self-Image Congruence Models Conceptualized as a Product Affirmation Process
저자
Coolsen, M.K.; Kumashiro,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Self-positivity in Risk Judgments: The Role of Processing, Encoding, and Recall Biases
저자
Krishnamurthy, P.; Cismaru,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Self-positivity in Risk Judgments: The Role of Processing, Encoding, and Recall Biases
저자
Krishnamurthy, P.; Cismaru,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Self-Regulation and Consumer Ethnicity: Resisting Undesirable Eating Temptations
저자
Moore, D.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Self-Regulation and Consumer Ethnicity: Resisting Undesirable Eating Temptations
저자
Moore, D.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