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S]
총
31
건 중
31
건 출력
1/2
페이지
제한항목
2012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31)
저자
Anderson, L.; Ostrom, A.
(1)
Atkinson, L.
(1)
Carnevale, M.
(1)
Choe, S.; Stanyer, M.
(1)
Cojuharenco, I.; Cornelissen, G.; Karelaia, N.
(1)
Coleman, C.; Parmentier, M.-A.
(1)
Cryder, C.
(1)
Deval, H.; Pfeiffer, B.E.; Kardes, F.R.
(1)
Dolansky, E.
(1)
Garg, N.; Lerner, J.
(1)
Girju, M.; Murthi, B.P.S.
(1)
Higgins, L.; Hamilton, K.
(1)
Hunt, D.; Oneto, S.G.; Varca, P.
(1)
Jia, S.; Litt, A.; Khan, U.; Andreyeva, T.
(1)
Kettle, K.
(1)
Lisjak, M.; Lee, A.Y.
(1)
Lynch, J.G.
(1)
Ma, W.; Patrick, V.
(1)
Min, K.S.; Arkes, H.
(1)
Passyn, K.; Sujan, M.
(1)
Pezzuti, T.; Pechmann, C.; Borges, A.; Pirouz, D.
(1)
Poynor, C.; Naylor, R.W.; Haws, K.L.
(1)
Ramanathan, S.
(1)
Ransbotham, S.; Kane, G.; Lurie, N.
(1)
Schmidt, A.; Ferraro, T.; Phillips, D.M.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1)
발행년도
2012
(3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Sacred Places: An Exploratory Investigation of Consuming Pilgrimage
저자
Higgins, L.; Hamilton,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Sadness and Consumption: The Attenuating Role of Choice
저자
Garg, N.; Lerner,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Same Destination, Different Paths: The Effect of Observing Others' Divergent Reasoning on Choice Confidence
저자
Poynor, C.; Naylor, R.W.; Haws, K.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SAS (Un)fairness
저자
Choe, S.; Stanyer,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Satisfaction in the Context of Customer Co-Production: A Behavioral Involvement Perspective
저자
Hunt, D.; Oneto, S.G.; Varca,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Saying No to Tattoos and Yes to Safe Sex: Ego-Depletion May Help Boost Self-Regulation
저자
Lisjak, M.; Lee, A.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Self-Construal And Socially Responsible Consumer Behavior
저자
Cojuharenco, I.; Cornelissen, G.; Karelaia,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Self-control and the Differential Weighting of the Components of Risk
저자
Jia, S.; Litt, A.; Khan, U.; Andreyeva,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Self-Identity Amplification: When (and How) Situations Promote Identity Congruent Behavior
저자
Kettle,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Services as Social Structures: Consumer Collectives and Transformative Services Research
저자
Anderson, L.; Ostrom,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Sharing the Reward or Blaming the Failure: The Moderating Role of Self-Brand Connection on Attitude towards the Brand
저자
Carnevale,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Should Variety Seeking Be Measured at the SKU, Brand, or Category Level? Does It Matter
저자
Girju, M.; Murthi, B.P.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Should You Kill Two Birds with One Stone? The Diluting Influence of Having Multiple Goals on Goal Pursuit
저자
Ma, W.; Patrick,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Skill- versus Effort-Based Difficulty: The Role of Emotion in Motivating Difficult Actions
저자
Passyn, K.; Suja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Small Change: Subjective Valuation Of Coins And Paper Money
저자
Dolansky,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Small Influences with BIG Consequences: Consumer Decisions in the Wild
저자
Cryder,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Socially Conscious Consumption and Civic Engagement: Mobilizing Collective Concern through Private Interest
저자
Atkinson,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Social Networks and the Value of Collaborative User-Generated Content
저자
Ransbotham, S.; Kane, G.; Lurie,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Social Production Of Medicine in a Virtual Health Community Organization
저자
Vicdan,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Social Risk Efficacy in Preventing Youth Obesity
저자
Werle, C.; Boesen-Mariani, S.; Gavard-Perret, M.-L.; Berthaud,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