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S]
총
7
건 중
7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2016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7)
저자
Bharadwaj, Sundar G.; Mitra, Debanjan
(1)
Block, Lauren G.; Keller, Punam A.; Vallen, Beth; Williamson, Sara; Birau, Mia M.; Grinstein, Amir; Haws, Kelly L.; LaBarge, Monica C.; Lamberton, Cait; Moore, Elizabeth S.
(1)
Dubois, David; Bonezzi, Andrea; De Angelis, Matteo
(1)
Fornell, Claes; Morgeson, Forrest V.; Hult, G. Tomas M.
(1)
Mirabito, Ann M.; Otnes, Cele C.; Crosby, Elizabeth; Wooten, David B.; Machin, Jane E.; Pullig, Chris; Adkins, Natalie Ross; Dunnett, Susan; Hamilton, Kathy; Thomas, Kevin D.
(1)
Sevilla, Julio; Townsend, Claudia
(1)
Walker, Kristen L.
(1)
더보기
(2)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5)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2)
발행년도
2016
(7)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Satisfaction (Mis)pricing Revisited: Real? Really Big?
저자
Bharadwaj, Sundar G.; Mitra, Debanj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Sharing with Friends Versus Strangers: How Interpersonal Closeness Influences Word-of-Mouth Valence
저자
Dubois, David; Bonezzi, Andrea; De Angelis, Matteo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Stock Returns on Customer Satisfaction Do Beat the Market: Gauging the Effect of a Marketing Intangible
저자
Fornell, Claes; Morgeson, Forrest V.; Hult, G. Tomas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Surrendering Information Through the Looking Glass: Transparency, Trust, and Protection
저자
Walker, Kristen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The Space-to-Product Ratio Effect: How Interstitial Space Influences Product Aesthetic Appeal, Store Perceptions, and Product Preference
저자
Sevilla, Julio; Townsend, Claudi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The Squander Sequence: Understanding Food Waste at Each Stage of the Consumer Decision-Making Process
저자
Block, Lauren G.; Keller, Punam A.; Vallen, Beth; Williamson, Sara; Birau, Mia M.; Grinstein, Amir; Haws, Kelly L.; LaBarge, Monica C.; Lamberton, Cait; Moore, Elizabeth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The Stigma Turbine: A Theoretical Framework for Conceptualizing and Contextualizing Marketplace Stigma
저자
Mirabito, Ann M.; Otnes, Cele C.; Crosby, Elizabeth; Wooten, David B.; Machin, Jane E.; Pullig, Chris; Adkins, Natalie Ross; Dunnett, Susan; Hamilton, Kathy; Thomas, Kevin 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