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S]
총
289
건 중
289
건 출력
13/15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89)
저자
Chernev, A.
(3)
Areni, C.
(2)
Atalay, A.S.; Ture, M.
(2)
Belk, R.; Caldwell, M.
(2)
Bettany, S.; Burton, H. W.
(2)
Brown, B. P.; Moschis, G. P.
(2)
Chatterjee, S.; Malshe, A.V.; Heath, T.B.
(2)
Coolsen, M.K.; Kumashiro, M.
(2)
Cornelissen, G.; Dewitte, S.; Warlop, L.
(2)
Coulter, R.; Chowdhury, T. G.
(2)
Craig, A.; Silk, T.
(2)
Davis, T.; Kravets, O.
(2)
Dermody, J.; Hanmer-Lloyd, S.; Scullion, R.
(2)
Dolansky, E.
(2)
Ein-Gar, D.; Steinhart, Y.
(2)
Gould, N.
(2)
Hamilton, K.; Downey, H.; Catterall, M.
(2)
Hamilton, K.; Hewer, P.
(2)
Haws, K.L.; Poynor, C.
(2)
Hogg, M. K.
(2)
Hu, Y.
(2)
Kates, S. M.
(2)
Krishnamurthy, P.; Cismaru, M.
(2)
Matsui, T.
(2)
Mittal, B.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75)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4)
발행년도
2009
(50)
2013
(35)
2005
(34)
2012
(31)
2006
(28)
2007
(23)
2008
(22)
1997
(14)
2000
(13)
1994
(10)
2001
(9)
2003
(8)
1996
(5)
1993
(4)
1980
(3)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41.
서명
Sunk Cost Effects in Consumer Decisions: Role of Anticipated Regret
저자
Kwak, J.; Park,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2.
서명
Supermatrix-Analysis as a Method of Measuring Interdependent Relative Importance Weights in Customer Satisfaction Research
저자
Huber,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3.
서명
Support Your Local Team: Resistance, Subculture, and the Desire for Distinction
저자
Richardson, B.; Turley,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4.
서명
Support Your Local Team: Resistance, Subculture, and the Desire for Distinction
저자
Richardson, B.; Turley,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5.
서명
Suppose You Own the World and No One Knows? Conspicuous Consumption, Materialism and Self
저자
Wong, N. Y.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6.
서명
Suppose You Own the Worm and No One Knows? Conspicuous Consumption, Materialism and Self
저자
Wong, N. Y.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7.
서명
Surprising Influences on Consumer Well-Being
저자
Chance, Z.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8.
서명
Surveillance 2.0: Meso Legitimation of Sharing in Healthcare through Social Media
저자
Vicdan,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9.
서명
Survey Participation Effects on Customer Purchase Behavior: Increased Judgment Accessibility or Positivity?
저자
Dholakia, U. M.; Morwitz, V. G.; Westbrook, R.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0.
서명
Survival of the Fittest: The Multi-faceted Role of Fit in Co-branding
저자
Pruppers, R.; Ouwersloot, H.; Lemmink,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1.
서명
Susceptibility to Advertising: An Individual Difference with Implications for the Processing of Persuasive Messages
저자
Barr, T.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2.
서명
Suspense as an Experience of Mixed Emotions: Feelings of Hope and Fear While Watching Suspenseful Commercials
저자
Madrigal, R.; Bee,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3.
서명
Sustainability: A New Consumer Movement
저자
Schmidt, A.; Ferraro, T.; Phillips, D.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4.
서명
Sustained Consumer Fascination
저자
Corus, C.; Ozanne, J.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5.
서명
Switching Barriers in the Four-Stage Loyalty Model
저자
Blut, M.; Evanschitzky, H.; Vogel, V.; Ahlert,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6.
서명
Switching between Flat and Linear Pricing Schedules: A Dynamic Advantage for Flat Rates
저자
Meyvis, T.; Xie,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7.
서명
Symbolic Consumption in China: The Color Television as a Life Statement
저자
Doran, K.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8.
서명
The Sacred and the Profane in Islamic Consumption
저자
Jafari, A.; Suerdem,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9.
서명
The Safety of Objects: An Examination of Materialism and Brand Connections
저자
Rindfleisch, A.; Burroughs, J. E.; Wong,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0.
서명
The Search for Information: Multiple Measures of Search & Interdependency of Search Activities
저자
Lee, J.; Hogarth, J.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12
13
14
15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