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S]
289건 중 289건 출력
13/15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241.
서명
Sunk Cost Effects in Consumer Decisions: Role of Anticipated Regret 미리보기
저자
Kwak, J.; Park,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2.
서명
Supermatrix-Analysis as a Method of Measuring Interdependent Relative Importance Weights in Customer Satisfaction Research 미리보기
저자
Huber,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3.
서명
Support Your Local Team: Resistance, Subculture, and the Desire for Distinction 미리보기
저자
Richardson, B.; Turley,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4.
서명
Support Your Local Team: Resistance, Subculture, and the Desire for Distinction 미리보기
저자
Richardson, B.; Turley,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5.
서명
Suppose You Own the World and No One Knows? Conspicuous Consumption, Materialism and Self 미리보기
저자
Wong, N. Y.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6.
서명
Suppose You Own the Worm and No One Knows? Conspicuous Consumption, Materialism and Self 미리보기
저자
Wong, N. Y.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7.
서명
Surprising Influences on Consumer Well-Being 미리보기
저자
Chance, Z.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8.
서명
Surveillance 2.0: Meso Legitimation of Sharing in Healthcare through Social Media 미리보기
저자
Vicdan,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9.
서명
Survey Participation Effects on Customer Purchase Behavior: Increased Judgment Accessibility or Positivity? 미리보기
저자
Dholakia, U. M.; Morwitz, V. G.; Westbrook, R.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0.
서명
Survival of the Fittest: The Multi-faceted Role of Fit in Co-branding 미리보기
저자
Pruppers, R.; Ouwersloot, H.; Lemmink,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1.
서명
Susceptibility to Advertising: An Individual Difference with Implications for the Processing of Persuasive Messages 미리보기
저자
Barr, T.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2.
서명
Suspense as an Experience of Mixed Emotions: Feelings of Hope and Fear While Watching Suspenseful Commercials 미리보기
저자
Madrigal, R.; Bee,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3.
서명
Sustainability: A New Consumer Movement 미리보기
저자
Schmidt, A.; Ferraro, T.; Phillips, D.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4.
서명
Sustained Consumer Fascination 미리보기
저자
Corus, C.; Ozanne, J.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5.
서명
Switching Barriers in the Four-Stage Loyalty Model 미리보기
저자
Blut, M.; Evanschitzky, H.; Vogel, V.; Ahlert,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6.
서명
Switching between Flat and Linear Pricing Schedules: A Dynamic Advantage for Flat Rates 미리보기
저자
Meyvis, T.; Xie,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7.
서명
Symbolic Consumption in China: The Color Television as a Life Statement 미리보기
저자
Doran, K.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8.
서명
The Sacred and the Profane in Islamic Consumption 미리보기
저자
Jafari, A.; Suerdem,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9.
서명
The Safety of Objects: An Examination of Materialism and Brand Connections 미리보기
저자
Rindfleisch, A.; Burroughs, J. E.; Wong,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0.
서명
The Search for Information: Multiple Measures of Search & Interdependency of Search Activities 미리보기
저자
Lee, J.; Hogarth, J.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맨앞 이전 11 12 13 14 15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