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S]
총
115
건 중
115
건 출력
4/6
페이지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15)
저자
Mancuso, J.; Stuth, K.
(2)
Aggarwal, P.; Zhao, M.
(1)
Ailawadi, K. L.
(1)
Aravindakshan, A.; Peters, K.; Naik, P.A.
(1)
Armstrong, J.S.; Green, K.C.
(1)
Becerril-Arreola, Rafael; Zhou, Chen; Srinivasan, Raji; Seldin, Daniel
(1)
Bendig, David; Willmann, Daniel; Strese, Steffen; Brettel, Malte
(1)
Bharadwaj, Sundar G.; Mitra, Debanjan
(1)
Bharadwaj, S. G.
(1)
Bhargava, Hemant K.; Rubel, Olivier
(1)
Biswas, Dipayan; Szocs, Courtney; Chacko, Roger; Wansink, Brian
(1)
Biswas, Dipayan; Szocs, Courtney
(1)
Blanchard, Simon J.; Hada, Mahima; Carlson, Kurt A.
(1)
Bloch, P. H.
(1)
Block, Lauren G.; Keller, Punam A.; Vallen, Beth; Williamson, Sara; Birau, Mia M.; Grinstein, Amir; Haws, Kelly L.; LaBarge, Monica C.; Lamberton, Cait; Moore, Elizabeth S.
(1)
Bolander, Willy; Satornino, Cinthia B.; Hughes, Douglas E.; Ferris, Gerald R.
(1)
Bommaraju, Raghu; Hohenberg, Sebastian
(1)
Bond, Samuel D.; He, Stephen X.; Wen, Wen
(1)
Bone, Sterling A.; Christensen, Glenn L.; Williams, Jerome D.; Adams, Stella; Lederer, Anneliese; Lubin, Paul C.
(1)
Brady, M.K.; Voorhees, C.M.; Brusco, M.J.
(1)
Brown, Alexander L.; Lahey, Joanna N.
(1)
Caldieraro, Fabio; Zhang, Jonathan Z.; Cunha, Marcus; Shulman, Jeffrey D.
(1)
Chase, Kevin S.; Murtha, Brian
(1)
Chun, HaeEun Helen; Diehl, Kristin; MacInnis, Deborah J.
(1)
Chung, Jaeyeon; Johar, Gita V.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67)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38)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0)
발행년도
2019
(19)
2012
(16)
2018
(16)
2017
(13)
2013
(12)
2015
(12)
2014
(9)
2016
(7)
1995
(4)
1993
(3)
1994
(3)
1980
(1)
더보기
(7)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61.
서명
Soda Versus Cereal and Sugar Versus Fat: Drivers of Healthful Food Intake and the Impact of Diabetes Diagnosis
저자
Ma, Y.; Ailawadi, K.L.; Grewal, 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2.
서명
Software Piracy: Estimation of Lost Sales and the Impact on Software Diffusion
저자
Givon,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3.
서명
Sound Disclosures: Assessing When a Disclosure Is Worthwhile
저자
Kozup, J.; Taylor, C.R.; Capella, M.L.; Kees,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4.
서명
Sounds Big: The Effects of Acoustic Pitch on Product Perceptions
저자
Lowe, Michael L.; Haws, Kelly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5.
서명
Spatiotemporal Allocation of Advertising Budgets
저자
Aravindakshan, A.; Peters, K.; Naik, P.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6.
서명
Speaking for ``Free'': Word of Mouth in Free- and Paid-Product Settings
저자
Bond, Samuel D.; He, Stephen X.; Wen, We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7.
서명
Specialist Competitor Referrals: How Salespeople Can Use Competitor Referrals for Nonfocal Products to Increase Focal Product Sales
저자
Blanchard, Simon J.; Hada, Mahima; Carlson, Kurt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8.
서명
Special Section Commemorating the 100th Anniversary of the U.S. Federal Trade Commission
저자
Wilkie, W.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9.
서명
Spillover Effects of Mission Activities on Revenues in Nonprofit Health Care: The Case of Aravind Eye Hospitals, India
저자
Gupta, Sachin; Palsule-Desai, Omkar D.; Gnanasekaran, C.; Ravilla, Thulasira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0.
서명
SPLIT SCREEN Return on Innovation
저자
Mcneal,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1.
서명
Spotlights, Floodlights, and the Magic Number Zero: Simple Effects Tests in Moderated Regression
저자
Spiller, S.A.; Fitzsimons, G.J.; Lynch, J.G.; McClelland, G.H.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2.
서명
Stability and Change in Consumer Traits: Evidence from a 12-Year Longitudinal Study, 2002-2013
저자
Steenkamp, Jan-Benedict E. M.; Maydeu-Olivares, Alberto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3.
서명
Stakeholder Theory and Marketing: Moving from a Firm-Centric to a Societal Perspective
저자
Laczniak, G.R.; Murphy, P.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4.
서명
Standardization versus Adaptation of International Marketing Strategy: An Empirical Investigation
저자
Szymanski, D.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5.
서명
Status Games: Market Driving Through Social Influence in the U.S. Wine Industry
저자
Humphreys, Ashlee; Carpenter, Gregory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6.
서명
Staying Power
저자
Dennis, J.M.; DiSogra, C.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7.
서명
Stock Market Reactions to Brand Extension Announcements: The Effects of Brand Attitude and Familiarity
저자
Lane, V.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8.
서명
Stockpiling Points in Linear Loyalty Programs
저자
Stourm, Valeria; Bradlow, Eric T.; Fader, Peter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9.
서명
Stock Returns on Customer Satisfaction Do Beat the Market: Gauging the Effect of a Marketing Intangible
저자
Fornell, Claes; Morgeson, Forrest V.; Hult, G. Tomas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0.
서명
Strategic Information Transmission in Peer-to-Peer Lending Markets
저자
Caldieraro, Fabio; Zhang, Jonathan Z.; Cunha, Marcus; Shulman, Jeffrey 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