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S]
총
115
건 중
115
건 출력
5/6
페이지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15)
저자
Mancuso, J.; Stuth, K.
(2)
Aggarwal, P.; Zhao, M.
(1)
Ailawadi, K. L.
(1)
Aravindakshan, A.; Peters, K.; Naik, P.A.
(1)
Armstrong, J.S.; Green, K.C.
(1)
Becerril-Arreola, Rafael; Zhou, Chen; Srinivasan, Raji; Seldin, Daniel
(1)
Bendig, David; Willmann, Daniel; Strese, Steffen; Brettel, Malte
(1)
Bharadwaj, Sundar G.; Mitra, Debanjan
(1)
Bharadwaj, S. G.
(1)
Bhargava, Hemant K.; Rubel, Olivier
(1)
Biswas, Dipayan; Szocs, Courtney; Chacko, Roger; Wansink, Brian
(1)
Biswas, Dipayan; Szocs, Courtney
(1)
Blanchard, Simon J.; Hada, Mahima; Carlson, Kurt A.
(1)
Bloch, P. H.
(1)
Block, Lauren G.; Keller, Punam A.; Vallen, Beth; Williamson, Sara; Birau, Mia M.; Grinstein, Amir; Haws, Kelly L.; LaBarge, Monica C.; Lamberton, Cait; Moore, Elizabeth S.
(1)
Bolander, Willy; Satornino, Cinthia B.; Hughes, Douglas E.; Ferris, Gerald R.
(1)
Bommaraju, Raghu; Hohenberg, Sebastian
(1)
Bond, Samuel D.; He, Stephen X.; Wen, Wen
(1)
Bone, Sterling A.; Christensen, Glenn L.; Williams, Jerome D.; Adams, Stella; Lederer, Anneliese; Lubin, Paul C.
(1)
Brady, M.K.; Voorhees, C.M.; Brusco, M.J.
(1)
Brown, Alexander L.; Lahey, Joanna N.
(1)
Caldieraro, Fabio; Zhang, Jonathan Z.; Cunha, Marcus; Shulman, Jeffrey D.
(1)
Chase, Kevin S.; Murtha, Brian
(1)
Chun, HaeEun Helen; Diehl, Kristin; MacInnis, Deborah J.
(1)
Chung, Jaeyeon; Johar, Gita V.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67)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38)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0)
발행년도
2019
(19)
2012
(16)
2018
(16)
2017
(13)
2013
(12)
2015
(12)
2014
(9)
2016
(7)
1995
(4)
1993
(3)
1994
(3)
1980
(1)
더보기
(7)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81.
서명
Strategic Manipulation of University Rankings, the Prestige Effect, and Student University Choice
저자
Dearden, James A.; Grewal, Rajdeep; Lilien, Gary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2.
서명
Subjective Knowledge in Consumer Financial Decisions
저자
Hadar, L.; Sood, S.; Fox, C.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3.
서명
Subsistence Marketplaces: Challenges and Opportunities
저자
Viswanathan, Madhu; Elaydi, Raed; Gau, Roland; Christensen, Lisa Jone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4.
서명
Subsistence Marketplaces: Looking Back, Looking Forward
저자
Viswanathan, Madhubalan; Venugopal, Sriniva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5.
서명
Successfully Communicating a Cocreated Innovation
저자
Wang, Helen Si; Noble, Charles H.; Dahl, Darren W.; Park, Sungho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6.
서명
Suppliers Caught in Supermarket Price Wars: Victims or Victors? Insights from a Dutch Price War
저자
Sotgiu, Francesca; Gielens, Katrij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7.
서명
Supplier-Selected Referrals
저자
Hada, M.; Grewal, R.; Lilien, G.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8.
서명
Surcharges Plus Unhealthy Labels Reduce Demand for Unhealthy Menu Items
저자
Shah, A.M.; Bettman, J.R.; Ubel, P.A.; Keller, P.A.; Edell, J.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9.
서명
Surrendering Information Through the Looking Glass: Transparency, Trust, and Protection
저자
Walker, Kristen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0.
서명
Suspicious Minds: Exploring Neural Processes During Exposure to Deceptive Advertising
저자
Craig, A.W.; Loureiro, Y.K.; Wood, S.; Vendemia, J.M.C.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1.
서명
Sustainable Competitive Advantage in Service Industries: A Conceptual Model and Research Propositions
저자
Bharadwaj, S. 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2.
서명
Sustainable Export Marketing Strategy Fit and Performance
저자
Zeriti, A.; Robson, M.J.; Spyropoulou, S.; Leonidou, C.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3.
서명
Swayed by the Numbers: The Consequences of Displaying Product Review Attributes
저자
Watson, Jared; Ghosh, Anastasiya Pocheptsova; Trusov, Michae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4.
서명
Synergistic Effects of Relationship Managers' Social Networks on Sales Performance
저자
Gonzalez, G.R.; Claro, D.P.; Palmatier, R.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5.
서명
The Sales Lead Black Hole: On Sales Reps' Follow-Up of Marketing Leads
저자
Sabnis, G.; Chatterjee, S.C.; Grewal, R.; Lilien, G.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6.
서명
The Second Screen Finally Gets Its Due
저자
Mancuso, J.; Stuth,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7.
서명
The Secret Ingredient Is Me: Customization Prompts Self-Image-Consistent Product Perceptions
저자
Klesse, Anne-Kathrin; Cornil, Yann; Dahl, Darren William; Gros, Nin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8.
서명
THE SECRET TO VIRAL SUCCESS What compels online video viewers to share clips with their social networks?
저자
McNeal,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9.
서명
The Seesaw Self: Possessions, Identity (De)activation, and Task Performance
저자
Chung, Jaeyeon; Johar, Gita V.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0.
서명
The Self-Expressive Customization of a Product Can Improve Performance
저자
Kaiser, Ulrike; Schreier, Martin; Janiszewski, Chri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