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S]
115건 중 115건 출력
6/6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삭제
검색결과제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01.
서명
The Self-Perception Connection: Why Consumers Devalue Unattractive Produce 미리보기
저자
Grewal, Lauren; Hmurovic, Jillian; Lamberton, Cait; Reczek, Rebecca Walke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2.
서명
The Service—Profit Chain: A Meta-Analytic Test of a Comprehensive Theoretical Framework 미리보기
저자
Hogreve, Jens; Iseke, Anja; Derfuss, Klaus; Eller, Tönnje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3.
서명
The Sleepy Consumer and Variety Seeking 미리보기
저자
Huang, Zhongqiang; Liang, Yitian; Weinberg, Charles B.; Gorn, Gerald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4.
서명
The Smell of Healthy Choices: Cross-Modal Sensory Compensation Effects of Ambient Scent on Food Purchases 미리보기
저자
Biswas, Dipayan; Szocs, Courtney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5.
서명
The Smell of Success 미리보기
저자
Czaplewski, A.J.; McNulty, P.; Olson, E.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7.
서명
The Space-to-Product Ratio Effect: How Interstitial Space Influences Product Aesthetic Appeal, Store Perceptions, and Product Preference 미리보기
저자
Sevilla, Julio; Townsend, Claudi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8.
서명
The Spoken Words Don't Change, but the Listening Does 미리보기
저자
Henderson, N.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9.
서명
The Squander Sequence: Understanding Food Waste at Each Stage of the Consumer Decision-Making Process 미리보기
저자
Block, Lauren G.; Keller, Punam A.; Vallen, Beth; Williamson, Sara; Birau, Mia M.; Grinstein, Amir; Haws, Kelly L.; LaBarge, Monica C.; Lamberton, Cait; Moore, Elizabeth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0.
서명
The Static and Dynamic Mechanics of Competition: A Comment on Hunt and Morgan's Comparative Advantage Theory 미리보기
저자
Dickson, P.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1.
서명
The Stigma of Mental Illness: Using Segmentation for Social Change 미리보기
저자
Yeh, Marie A.; Jewell, Robert D.; Thomas, Veronica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2.
서명
The Stigma Turbine: A Theoretical Framework for Conceptualizing and Contextualizing Marketplace Stigma 미리보기
저자
Mirabito, Ann M.; Otnes, Cele C.; Crosby, Elizabeth; Wooten, David B.; Machin, Jane E.; Pullig, Chris; Adkins, Natalie Ross; Dunnett, Susan; Hamilton, Kathy; Thomas, Kevin 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3.
서명
The Sting of Social: How Emphasizing Social Consequences in Warning Messages Influences Perceptions of Risk 미리보기
저자
Murdock, Mitchel R.; Rajagopal, Priyali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4.
서명
The Structure of Commitment in Exchange 미리보기
저자
Gundlach, G. 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5.
서명
The Surprising Breadth of Harbingers of Failure 미리보기
저자
Simester, Duncan I.; Tucker, Catherine E.; Yang, Clai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