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S]
총
115
건 중
115
건 출력
6/6
페이지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15)
저자
Mancuso, J.; Stuth, K.
(2)
Aggarwal, P.; Zhao, M.
(1)
Ailawadi, K. L.
(1)
Aravindakshan, A.; Peters, K.; Naik, P.A.
(1)
Armstrong, J.S.; Green, K.C.
(1)
Becerril-Arreola, Rafael; Zhou, Chen; Srinivasan, Raji; Seldin, Daniel
(1)
Bendig, David; Willmann, Daniel; Strese, Steffen; Brettel, Malte
(1)
Bharadwaj, Sundar G.; Mitra, Debanjan
(1)
Bharadwaj, S. G.
(1)
Bhargava, Hemant K.; Rubel, Olivier
(1)
Biswas, Dipayan; Szocs, Courtney; Chacko, Roger; Wansink, Brian
(1)
Biswas, Dipayan; Szocs, Courtney
(1)
Blanchard, Simon J.; Hada, Mahima; Carlson, Kurt A.
(1)
Bloch, P. H.
(1)
Block, Lauren G.; Keller, Punam A.; Vallen, Beth; Williamson, Sara; Birau, Mia M.; Grinstein, Amir; Haws, Kelly L.; LaBarge, Monica C.; Lamberton, Cait; Moore, Elizabeth S.
(1)
Bolander, Willy; Satornino, Cinthia B.; Hughes, Douglas E.; Ferris, Gerald R.
(1)
Bommaraju, Raghu; Hohenberg, Sebastian
(1)
Bond, Samuel D.; He, Stephen X.; Wen, Wen
(1)
Bone, Sterling A.; Christensen, Glenn L.; Williams, Jerome D.; Adams, Stella; Lederer, Anneliese; Lubin, Paul C.
(1)
Brady, M.K.; Voorhees, C.M.; Brusco, M.J.
(1)
Brown, Alexander L.; Lahey, Joanna N.
(1)
Caldieraro, Fabio; Zhang, Jonathan Z.; Cunha, Marcus; Shulman, Jeffrey D.
(1)
Chase, Kevin S.; Murtha, Brian
(1)
Chun, HaeEun Helen; Diehl, Kristin; MacInnis, Deborah J.
(1)
Chung, Jaeyeon; Johar, Gita V.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67)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38)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0)
발행년도
2019
(19)
2012
(16)
2018
(16)
2017
(13)
2013
(12)
2015
(12)
2014
(9)
2016
(7)
1995
(4)
1993
(3)
1994
(3)
1980
(1)
더보기
(7)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01.
서명
The Self-Perception Connection: Why Consumers Devalue Unattractive Produce
저자
Grewal, Lauren; Hmurovic, Jillian; Lamberton, Cait; Reczek, Rebecca Walke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2.
서명
The Service—Profit Chain: A Meta-Analytic Test of a Comprehensive Theoretical Framework
저자
Hogreve, Jens; Iseke, Anja; Derfuss, Klaus; Eller, Tönnje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3.
서명
The Sleepy Consumer and Variety Seeking
저자
Huang, Zhongqiang; Liang, Yitian; Weinberg, Charles B.; Gorn, Gerald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4.
서명
The Smell of Healthy Choices: Cross-Modal Sensory Compensation Effects of Ambient Scent on Food Purchases
저자
Biswas, Dipayan; Szocs, Courtney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5.
서명
The Smell of Success
저자
Czaplewski, A.J.; McNulty, P.; Olson, E.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6.
서명
The Social Cocktail: An Exclusive Interview Marketers mix traditional and social media, physical experiences and a layered content plan with a splash of Madonna to create global citizenship for their consumers
저자
unknow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7.
서명
The Space-to-Product Ratio Effect: How Interstitial Space Influences Product Aesthetic Appeal, Store Perceptions, and Product Preference
저자
Sevilla, Julio; Townsend, Claudi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8.
서명
The Spoken Words Don't Change, but the Listening Does
저자
Henderson, N.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9.
서명
The Squander Sequence: Understanding Food Waste at Each Stage of the Consumer Decision-Making Process
저자
Block, Lauren G.; Keller, Punam A.; Vallen, Beth; Williamson, Sara; Birau, Mia M.; Grinstein, Amir; Haws, Kelly L.; LaBarge, Monica C.; Lamberton, Cait; Moore, Elizabeth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0.
서명
The Static and Dynamic Mechanics of Competition: A Comment on Hunt and Morgan's Comparative Advantage Theory
저자
Dickson, P.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1.
서명
The Stigma of Mental Illness: Using Segmentation for Social Change
저자
Yeh, Marie A.; Jewell, Robert D.; Thomas, Veronica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2.
서명
The Stigma Turbine: A Theoretical Framework for Conceptualizing and Contextualizing Marketplace Stigma
저자
Mirabito, Ann M.; Otnes, Cele C.; Crosby, Elizabeth; Wooten, David B.; Machin, Jane E.; Pullig, Chris; Adkins, Natalie Ross; Dunnett, Susan; Hamilton, Kathy; Thomas, Kevin 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3.
서명
The Sting of Social: How Emphasizing Social Consequences in Warning Messages Influences Perceptions of Risk
저자
Murdock, Mitchel R.; Rajagopal, Priyali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4.
서명
The Structure of Commitment in Exchange
저자
Gundlach, G. 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5.
서명
The Surprising Breadth of Harbingers of Failure
저자
Simester, Duncan I.; Tucker, Catherine E.; Yang, Clai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