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S]
총
115
건 중
115
건 출력
2/6
페이지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15)
저자
Mancuso, J.; Stuth, K.
(2)
Aggarwal, P.; Zhao, M.
(1)
Ailawadi, K. L.
(1)
Aravindakshan, A.; Peters, K.; Naik, P.A.
(1)
Armstrong, J.S.; Green, K.C.
(1)
Becerril-Arreola, Rafael; Zhou, Chen; Srinivasan, Raji; Seldin, Daniel
(1)
Bendig, David; Willmann, Daniel; Strese, Steffen; Brettel, Malte
(1)
Bharadwaj, Sundar G.; Mitra, Debanjan
(1)
Bharadwaj, S. G.
(1)
Bhargava, Hemant K.; Rubel, Olivier
(1)
Biswas, Dipayan; Szocs, Courtney; Chacko, Roger; Wansink, Brian
(1)
Biswas, Dipayan; Szocs, Courtney
(1)
Blanchard, Simon J.; Hada, Mahima; Carlson, Kurt A.
(1)
Bloch, P. H.
(1)
Block, Lauren G.; Keller, Punam A.; Vallen, Beth; Williamson, Sara; Birau, Mia M.; Grinstein, Amir; Haws, Kelly L.; LaBarge, Monica C.; Lamberton, Cait; Moore, Elizabeth S.
(1)
Bolander, Willy; Satornino, Cinthia B.; Hughes, Douglas E.; Ferris, Gerald R.
(1)
Bommaraju, Raghu; Hohenberg, Sebastian
(1)
Bond, Samuel D.; He, Stephen X.; Wen, Wen
(1)
Bone, Sterling A.; Christensen, Glenn L.; Williams, Jerome D.; Adams, Stella; Lederer, Anneliese; Lubin, Paul C.
(1)
Brady, M.K.; Voorhees, C.M.; Brusco, M.J.
(1)
Brown, Alexander L.; Lahey, Joanna N.
(1)
Caldieraro, Fabio; Zhang, Jonathan Z.; Cunha, Marcus; Shulman, Jeffrey D.
(1)
Chase, Kevin S.; Murtha, Brian
(1)
Chun, HaeEun Helen; Diehl, Kristin; MacInnis, Deborah J.
(1)
Chung, Jaeyeon; Johar, Gita V.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67)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38)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0)
발행년도
2019
(19)
2012
(16)
2018
(16)
2017
(13)
2013
(12)
2015
(12)
2014
(9)
2016
(7)
1995
(4)
1993
(3)
1994
(3)
1980
(1)
더보기
(7)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1.
서명
Selective Reporting of Factual Content by Commercial Media
저자
Zhu, Y.; Dukes,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
서명
Self-Selected Sales Incentives: Evidence of their Effectiveness, Persistence, Durability, and Underlying Mechanisms
저자
Bommaraju, Raghu; Hohenberg, Sebasti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
서명
Self-Signaling and the Costs and Benefits of Temptation in Consumer Choice
저자
Dhar, R.; Wertenbroch,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
서명
Self-Threat and Product Failure: How Internal Attributions of Blame Affect Consumer Complaining Behavior
저자
Dunn, L.; Dahl, D.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
서명
Seller Beware: How Bundling Affects Valuation
저자
Shaddy, Franklin; Fishbach, Ayele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
서명
Selling the Premium in Freemium
저자
Gu, Xian; Kannan, P. K.; Ma, Liy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
서명
Selling to Barricaded Buyers
저자
Chase, Kevin S.; Murtha, Bri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
서명
Semiparametric versus Parametric Classification Models: An Application to Direct Marketing
저자
Roelf Bult,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
서명
Serial Position Effects on Native Advertising Effectiveness: Differential Results Across Publisher and Advertiser Metrics
저자
Wang, Pengyuan; Xiong, Guiyang; Yang, Ji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
서명
Service Innovativeness and Firm Value
저자
Dotzel, T.; Shankar, V.; Berry, L.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
서명
Service Quality: The Impact of Frequency, Timing, Proximity, and Sequence of Failures and Delights
저자
Sivakumar, K.; Li, M.; Dong, B.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
서명
Service Robots Rising: How Humanoid Robots Influence Service Experiences and Elicit Compensatory Consumer Responses
저자
Mende, Martin; Scott, Maura L.; van Doorn, Jenny; Grewal, Dhruv; Shanks, Ilan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
서명
Service Satisfaction—Market Share Relationships in Partnered Hybrid Offerings
저자
Becerril-Arreola, Rafael; Zhou, Chen; Srinivasan, Raji; Seldin, Danie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
서명
Service Sweethearting: Its Antecedents and Customer Consequences
저자
Brady, M.K.; Voorhees, C.M.; Brusco, M.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5.
서명
SERVPERF Versus SERVQUAL: Reconciling Performance-Based and Perceptions-Minus-Expectations Measurement of Service Quality
저자
Cronin, J.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
서명
Shaping Small Business Lending Policy Through Matched-Pair Mystery Shopping
저자
Bone, Sterling A.; Christensen, Glenn L.; Williams, Jerome D.; Adams, Stella; Lederer, Anneliese; Lubin, Paul C.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
서명
Share and Growth Are Not Good Predictors of the Advertising and Promotion/Sales Ratio
저자
Ailawadi, K.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
서명
Share Repurchases and Myopia: Implications on the Stock and Consumer Markets
저자
Bendig, David; Willmann, Daniel; Strese, Steffen; Brettel, Malt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
서명
Sharing with Friends Versus Strangers: How Interpersonal Closeness Influences Word-of-Mouth Valence
저자
Dubois, David; Bonezzi, Andrea; De Angelis, Matteo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
서명
Shining Light on Atmospherics: How Ambient Light Influences Food Choices
저자
Biswas, Dipayan; Szocs, Courtney; Chacko, Roger; Wansink, Bri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