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S]
115건 중 115건 출력
2/6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삭제
검색결과제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21.
서명
Selective Reporting of Factual Content by Commercial Media 미리보기
저자
Zhu, Y.; Dukes,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
서명
Self-Selected Sales Incentives: Evidence of their Effectiveness, Persistence, Durability, and Underlying Mechanisms 미리보기
저자
Bommaraju, Raghu; Hohenberg, Sebasti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
서명
Self-Signaling and the Costs and Benefits of Temptation in Consumer Choice 미리보기
저자
Dhar, R.; Wertenbroch,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
서명
Self-Threat and Product Failure: How Internal Attributions of Blame Affect Consumer Complaining Behavior 미리보기
저자
Dunn, L.; Dahl, D.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
서명
Seller Beware: How Bundling Affects Valuation 미리보기
저자
Shaddy, Franklin; Fishbach, Ayele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
서명
Selling the Premium in Freemium 미리보기
저자
Gu, Xian; Kannan, P. K.; Ma, Liy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
서명
Selling to Barricaded Buyers 미리보기
저자
Chase, Kevin S.; Murtha, Bri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
서명
Semiparametric versus Parametric Classification Models: An Application to Direct Marketing 미리보기
저자
Roelf Bult,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
서명
Serial Position Effects on Native Advertising Effectiveness: Differential Results Across Publisher and Advertiser Metrics 미리보기
저자
Wang, Pengyuan; Xiong, Guiyang; Yang, Ji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
서명
Service Innovativeness and Firm Value 미리보기
저자
Dotzel, T.; Shankar, V.; Berry, L.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
서명
Service Quality: The Impact of Frequency, Timing, Proximity, and Sequence of Failures and Delights 미리보기
저자
Sivakumar, K.; Li, M.; Dong, B.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
서명
Service Robots Rising: How Humanoid Robots Influence Service Experiences and Elicit Compensatory Consumer Responses 미리보기
저자
Mende, Martin; Scott, Maura L.; van Doorn, Jenny; Grewal, Dhruv; Shanks, Ilan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
서명
Service Satisfaction—Market Share Relationships in Partnered Hybrid Offerings 미리보기
저자
Becerril-Arreola, Rafael; Zhou, Chen; Srinivasan, Raji; Seldin, Danie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
서명
Service Sweethearting: Its Antecedents and Customer Consequences 미리보기
저자
Brady, M.K.; Voorhees, C.M.; Brusco, M.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5.
서명
SERVPERF Versus SERVQUAL: Reconciling Performance-Based and Perceptions-Minus-Expectations Measurement of Service Quality 미리보기
저자
Cronin, J.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
서명
Shaping Small Business Lending Policy Through Matched-Pair Mystery Shopping 미리보기
저자
Bone, Sterling A.; Christensen, Glenn L.; Williams, Jerome D.; Adams, Stella; Lederer, Anneliese; Lubin, Paul C.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
서명
Share and Growth Are Not Good Predictors of the Advertising and Promotion/Sales Ratio 미리보기
저자
Ailawadi, K. 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
서명
Share Repurchases and Myopia: Implications on the Stock and Consumer Markets 미리보기
저자
Bendig, David; Willmann, Daniel; Strese, Steffen; Brettel, Malt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
서명
Sharing with Friends Versus Strangers: How Interpersonal Closeness Influences Word-of-Mouth Valence 미리보기
저자
Dubois, David; Bonezzi, Andrea; De Angelis, Matteo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
서명
Shining Light on Atmospherics: How Ambient Light Influences Food Choices 미리보기
저자
Biswas, Dipayan; Szocs, Courtney; Chacko, Roger; Wansink, Bri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