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S]
총
289
건 중
289
건 출력
8/15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89)
저자
Chernev, A.
(3)
Areni, C.
(2)
Atalay, A.S.; Ture, M.
(2)
Belk, R.; Caldwell, M.
(2)
Bettany, S.; Burton, H. W.
(2)
Brown, B. P.; Moschis, G. P.
(2)
Chatterjee, S.; Malshe, A.V.; Heath, T.B.
(2)
Coolsen, M.K.; Kumashiro, M.
(2)
Cornelissen, G.; Dewitte, S.; Warlop, L.
(2)
Coulter, R.; Chowdhury, T. G.
(2)
Craig, A.; Silk, T.
(2)
Davis, T.; Kravets, O.
(2)
Dermody, J.; Hanmer-Lloyd, S.; Scullion, R.
(2)
Dolansky, E.
(2)
Ein-Gar, D.; Steinhart, Y.
(2)
Gould, N.
(2)
Hamilton, K.; Downey, H.; Catterall, M.
(2)
Hamilton, K.; Hewer, P.
(2)
Haws, K.L.; Poynor, C.
(2)
Hogg, M. K.
(2)
Hu, Y.
(2)
Kates, S. M.
(2)
Krishnamurthy, P.; Cismaru, M.
(2)
Matsui, T.
(2)
Mittal, B.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75)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4)
발행년도
2009
(50)
2013
(35)
2005
(34)
2012
(31)
2006
(28)
2007
(23)
2008
(22)
1997
(14)
2000
(13)
1994
(10)
2001
(9)
2003
(8)
1996
(5)
1993
(4)
1980
(3)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41.
서명
Skin Lightening and Beauty in Four Asian Cultures
저자
Li, E.P.H.; Min, H.J.; Belk, R.W.; Kimura, J.; Bahl,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2.
서명
Small Change: Subjective Valuation Of Coins And Paper Money
저자
Dolansky,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3.
서명
Small Change: The Subjective Valuation of Coins and Bills
저자
Dolansky,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4.
서명
Small Gains or Smaller Losses: Optimal Price Promotions and the Silver Lining Effect
저자
Jarnebrant, P.; Johnson, E.; Toubia, O.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5.
서명
Small Influences with BIG Consequences: Consumer Decisions in the Wild
저자
Cryder,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6.
서명
Smart Shopping: The Origins and Consequences of Price Saving
저자
Mano, H.; Elliott, M.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7.
서명
Smart Shopping: The Origins and Consequences of Price Savings
저자
Mano,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8.
서명
Smoke Gets in Your Eyes: The Stigmatization of Smokers
저자
Thomas, N.; Samu, S.; Bhatnagar,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9.
서명
Smoke Gets in Your Eyes: The Stigmatization of Smokers
저자
Thomas, N.; Samu, S.; Bhatnagar,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0.
서명
Sneaky Small Sins Flying Under the Radar: Package Sizes and Consumption Self-Regulation
저자
do Vale, R.C.; Pieters, R.; Zeelenberg,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1.
서명
Soccer in Mexico: A Sacred Experience?
저자
Quintanilla, C.; Castano, R.; Perez, M.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2.
서명
Social Class and Consumption: Challenging Postmodern Images
저자
Holt, D.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3.
서명
Social Cognition in Strategic Decision Making
저자
Ratner, R.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4.
서명
Social Comparison and the Beauty of Advertising Models: The Role of Motives for Comparison
저자
Martin, M. C.;Kennedy, P.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5.
서명
Social Comparison and the Beauty of Advertising Models: The Role of Motives for Comparison
저자
Martin, M.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6.
서명
Social Comparisons of Possessions: When It Feels Good and When It Feels Bad
저자
Ackerman,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7.
서명
Social Contagion Effects in Marketing
저자
Ramanathan, S.; Dalton, A.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8.
서명
Social Conventions of a Fast Food Restaurant: An Ethnomethodological Analysis
저자
Schau, H.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9.
서명
Social Exclusion and Consumer Product Preferences
저자
Wang, J.; Zhang,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0.
서명
Social Identification Effects in Incidental Processing of Advertisements by Young Adults
저자
Maldonado, R.; Tansuhaj, P.; Muehling, D.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