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S]
총
35
건 중
35
건 출력
2/2
페이지
제한항목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35)
저자
Koo, M.; Fishbach, A.
(2)
Adaval, Rashmi
(1)
Ariely, Dan
(1)
Atalay, A.S.; Bodur, H.O.; Rasolofoarison, D.
(1)
Bhargave, R.; Montgomery, N.V.
(1)
Biswas, D.; Szocs, C.; Krishna, A.; Lehmann, D.R.
(1)
Cian, Luca; Krishna, Aradhna; Elder, Ryan S.
(1)
Dahl, D.
(1)
Dahl, D.W.; Argo, J.J.; Morales, A.C.
(1)
Dubois, D.; Rucker, D.D.; Galinsky, A.D.
(1)
Duclos, R.; Wan, E.W.; Jiang, Y.
(1)
Durante, Kristina M.; Griskevicius, Vladas; Redden, Joseph P.; White, Andrew Edward
(1)
Dzhogleva, H.; Lamberton, C.P.
(1)
Fernbach, P.M.; Kan, C.; Lynch, J.G.
(1)
Galak, J.; Kruger, J.; Loewenstein, G.
(1)
Huang, X. I.; Huang, Z. T.; Wyer, R. S.
(1)
Huh, Y.E.; Vosgerau, J.; Morewedge, C.K.
(1)
Irmak, C.; Wakslak, C.J.; Trope, Y.
(1)
Kan, C.; Lichtenstein, D.R.; Grant, S.J.; Janiszewski, C.
(1)
Kim, B.K.; Zauberman, G.; Bettman, J.R.
(1)
Kim, H.
(1)
Krishna, A.; Morrin, M.; Sayin, E.
(1)
Kwon, JaeHwan; Nayakankuppam, Dhananjay
(1)
Martin, B.A.S.
(1)
Mochon, D.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35)
발행년도
2014
(9)
2012
(8)
2015
(7)
2013
(5)
2016
(3)
2001
(2)
2000
(1)
더보기
(2)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1.
서명
Social Information in the Retail Environment: The Importance of Consumption Alignment, Referent Identity, and Self-Esteem
저자
Dahl, D.W.; Argo, J.J.; Morales, A.C.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
서명
Some Things Are Better Left Unsaid: How Word of Mouth Influences the Storyteller
저자
Moore, S.G.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
서명
Something to Chew On: The Effects of Oral Haptics on Mastication, Orosensory Perception, and Calorie Estimation
저자
Biswas, D.; Szocs, C.; Krishna, A.; Lehmann, D.R.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
서명
Sometimes It just Feels Right: The Differential Weighting of Affect-Consistent and Affect-Inconsistent Product Information/
저자
Adaval, Rashmi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
서명
Space, Time, and Intertemporal Preferences
저자
Kim, B.K.; Zauberman, G.; Bettman, J.R.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
서명
Spending on Daughters versus Sons in Economic Recessions
저자
Durante, Kristina M.; Griskevicius, Vladas; Redden, Joseph P.; White, Andrew Edward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
서명
Squeezed: Coping with Constraint through Efficiency and Prioritization
저자
Fernbach, P.M.; Kan, C.; Lynch, J.G.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
서명
Star Wars: Response to Simonson, Winer/Fader, and Kozinets
저자
de Langhe, B.; Fernbach, P. M.; Lichtenstein, D. R.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
서명
Status, Caste, and Market in a Changing Indian Village
저자
Vikas, Ram Manohar; Varman, Rohit; Belk, Russell W.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
서명
Strengthening the Influence of Advertised Reference Prices through Information Priming
저자
Kan, C.; Lichtenstein, D.R.; Grant, S.J.; Janiszewski, C.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
서명
Strength without Elaboration: The Role of Implicit Self-Theories in Forming and Accessing Attitudes
저자
Kwon, JaeHwan; Nayakankuppam, Dhananjay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
서명
Super Size Me: Product Size as a Signal of Status
저자
Dubois, D.; Rucker, D.D.; Galinsky, A.D.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
서명
The Small-Area Hypothesis: Effects of Progress Monitoring on Goal Adherence
저자
Koo, M.; Fishbach, A.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
서명
The Small-Area Hypothesis: Effects of Progress Monitoring on Goal Adherence
저자
Koo, M.; Fishbach, A.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5.
서명
The Social Context of Temporal Sequences: Why First Impressions Shape Shared Experiences
저자
Bhargave, R.; Montgomery, N.V.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