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S]
총
25
건 중
25
건 출력
1/2
페이지
제한항목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5)
저자
Goldberg, M. E.
(2)
Alwitt, L. F.
(1)
Batra, R.; Homer, P. M.
(1)
Baumeister, R. F.
(1)
Bickart, B.
(1)
Briley, D. A.; Shrum, L. J.; Wyer, Jr., R. S.
(1)
Cronley, M. L.; Posavac, S. S.; Meyer, T.; Kardes, F. R.; Kellaris, J. J.
(1)
Czellar, S.
(1)
Dhar, R.; Kim, E. Y.
(1)
Dholakia, R. R.; Chiang, K. P.
(1)
Dimofte, C. V.; Yalch, R. F.
(1)
Dunning, D.
(1)
Eaton, J. P.
(1)
Fishbein, M.
(1)
Horsky, D.; Nelson, P.; Posavac, S. S.
(1)
Jacoby, J.
(1)
MacInnis, D. J.; Patrick, V. M.
(1)
Noel, H.
(1)
Nowlis, S. M.
(1)
Spangenberg, E. R.
(1)
Tormala, Z. L.; Petty, R. E.
(1)
Vohs, K. D.
(1)
Votolato, N. L.; Unnava, H. R.
(1)
Warlop, L.; Alba, J. W.
(1)
더보기
(19)
더보기 취소
출판사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16)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9)
발행년도
2006
(5)
2004
(4)
2007
(4)
1997
(2)
1999
(2)
2002
(2)
1995
(1)
2000
(1)
2001
(1)
2003
(1)
2005
(1)
2008
(1)
더보기
(7)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Selective Hypothesis Testing Perspective on Price-Quality Inference and Inference-Based Choice
저자
Cronley, M. L.; Posavac, S. S.; Meyer, T.; Kardes, F. R.; Kellaris, J.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 Striking Lack of Evidence for Nonbelief-Based Attitude Formation and Change: A Response to Five Commentaries
저자
Fishbein,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Sales Promotions and the Choice Context as Competing Influences on Consumer Decision Making
저자
Nowlis, S.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Seeing the Forest or the Trees: Implications of Construal Level Theory for Consumer Choice
저자
Dhar, R.; Kim, E. Y.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Self-Image Motives and Consumer Behavior: How Sacrosanct Self-Beliefs Sway Preferences in the Marketplace
저자
Dunning, D.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Self-Presentational Effects in the Implicit Association Test
저자
Czellar, S.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Self-Regulatory Resources Power the Reflective System: Evidence From Five Domains
저자
Vohs, K. D.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Service Experiences and Satisfaction Judgments: The Use of Affect and Beliefs in Judgment Formation
저자
Bickart, B.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Shoppers in Cyberspace: Are They From Venus or Mars and Does It Matter?
저자
Dholakia, R. R.; Chiang, K. P.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Sincere Flattery: Trade-Dress Imitation and Consumer Choice
저자
Warlop, L.; Alba, J. W.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Social Influence by Requesting Self-Prophecy
저자
Spangenberg, E. R.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Social Marketing: Are We Fiddling While Rome Burns?
저자
Goldberg, M. E.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Social Marketing: Are We Fiddling While Rome Burns? A Response to Andreasen and Wells
저자
Goldberg, M. E.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Social reality and the hole in determinism
저자
Baumeister, R. F.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Source Credibility and Attitude Certainty: A Metacognitive Analysis of Resistance to Persuasion
저자
Tormala, Z. L.; Petty, R. E.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Spillover of Negative Information on Brand Alliances
저자
Votolato, N. L.; Unnava, H. R.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Spotlight on Affect: Affect and Affective Forecasting in Impulse Control
저자
MacInnis, D. J.; Patrick, V.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Stating Preference for the Ethereal but Choosing the Concrete: How the Tangibility of Attributes Affects Attribute Weighting in Value Elicitation and Choice
저자
Horsky, D.; Nelson, P.; Posavac, S. S.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Stimulus-Organism-Response Reconsidered: An Evolutionary Step in Modeling (Consumer) Behavior
저자
Jacoby,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Structural Analysis of Co-Author Relationships and Author Productivity in Selected Outlets for Consumer Behavior Research
저자
Eaton, J. P.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