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T]
3건 중 3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기사 삭제
Lee, Y. 삭제
검색결과제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Taking Cues from Others: The Effect of Distinct Self-Views on the Persuasiveness of Extrinsic Brand Popularity Information 미리보기
저자
Lee,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Taking Cues from Others: The Effect of Distinct Self-Views on the Persuasiveness of Extrinsic Brand Popularity Information 미리보기
저자
Lee,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Two ways of modelling overdispersion in non-normal data/ 미리보기
저자
Lee, Y
발행처
Royal Statistical Society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