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T]
총
11
건 중
11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1994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1)
저자
Englis, B. G.
(2)
Artz, N.
(1)
Barnes, J.;Ward, J. C.
(1)
Baumgartner, H.
(1)
Fournier, S.
(1)
Fullerton, R. A.
(1)
Higie Coulter, R.
(1)
Marshall, R.;Lee, C. K.-C.;Sum, J. Y.
(1)
Rucker, M.
(1)
Rust, R. J.;Yeung, K. W.-Y.
(1)
더보기
(5)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6)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5)
발행년도
1994
(1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Test of Prescriptive Advice from the Rossiter-Percy Advertising Planning Grid Using Radio Commercials
저자
Higie Coulter,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 Toast for the Host? The Male Perspective on Gifts that Say `Thank You'
저자
Rucker,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Tea and the Viennese': A Pioneering Episode in the Analysis of Consumer Behavior
저자
Fullerton, R.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Tell Me Again Why I Should Listen to You?: Source Effects Revisited
저자
Artz,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The Play's the Thing:" Elements of Drama in Advertising and Their Effects on Audience Response
저자
Englis, B.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This Note's for You ...:" Negative Effects of the Commercial Use Popular Music
저자
Englis, B.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Toward a Renaissance of Goals in Consumer Research on Attitudes and Decision Making
저자
Baumgartner,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Toward the Development of Relationship Theory at the Level of the Product and Brand
저자
Fournier,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Toward the External Validity of the Information Integration Paradigm
저자
Marshall, R.;Lee, C. K.-C.;Sum, J.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Tracking the Age Wave: Parsimonious Estimation in Cohort Analysis
저자
Rust, R. J.;Yeung, K. W.-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Typicality as a Determinant of Affect in Retail Environments
저자
Barnes, J.;Ward, J.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