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T]
총
21
건 중
21
건 출력
1/2
페이지
제한항목
2005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1)
저자
Aquino, K.; Reed, A.
(1)
Arnould, E. J.; Thompson, C.
(1)
Bunker, M. P.; Ball, D.
(1)
Epley, N.; Gilovich, T.
(1)
Fishbach, A.
(1)
Hamilton, K.; Catterall, M.
(1)
Hamilton, R.; Kirmani, A.
(1)
Han, S.; Yoon, S.; Vargas, P. T.
(1)
Ioannou, C.; Black, I. R.
(1)
Jha-Dang, P.; Banerjee, A.
(1)
Karlsson, N.; Loewenstein, G.; Simonsohn, U.
(1)
Kruglanski, A. W.; Shah, J. Y.; Fishbach, A.; Chun, W. Y.; Sleeth-Keppler, D.
(1)
Larsen, V.
(1)
Liu, W.; Simonson, I.
(1)
Mitchell, V.-W.; Walsh, G.; Yamin, M.
(1)
Mukhopadhyay, A.
(1)
Nguyen, T. D.
(1)
Nunes, J. C.; Dreze, X.
(1)
O Donohoe, S.; Turley, D.
(1)
Pennings, J. M. E.; Van Ittersum, K.; Wansink, B.
(1)
Yorkston, E. A.; Matta, S.
(1)
더보기
(16)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1)
발행년도
2005
(2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Theory Based Explanation of Differential Consumer Response to Different Promotions
저자
Jha-Dang, P.; Banerjee,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 Theory of Goal Systems: Properties and Applications
저자
Kruglanski, A. W.; Shah, J. Y.; Fishbach, A.; Chun, W. Y.; Sleeth-Keppler,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Take It or Leave it?' - The Effect of Explicit Comparisons on Commitment to Purchase
저자
Liu, W.; Simonson, I.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Tales of Thinking While Nodding and Drinking: Resurrecting the Anchoring and Adjustment Heuristic
저자
Epley, N.; Gilovich,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Temptations Elicit Overriding Goal Activations
저자
Fishbach,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Tet and Consumption in Vietnam
저자
Nguyen, T.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The Timely and the Timeless: Syntagmatic and Paradigmatic Sign Relations in Advertising Montage
저자
Larsen,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The Tree of Experience in the Forest of Information: Overweighing Personal Over Vicarious Experience
저자
Karlsson, N.; Loewenstein, G.; Simonsohn, U.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Think It's Good, but Feel It's Bad: Country-of-Origin Effect on Cognition, Affect, and Behavior
저자
Han, S.; Yoon, S.; Vargas, P.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Through the Looking Glass: How a Brand's Malleability Mirrors the Self
저자
Yorkston, E. A.; Matta,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Till Death Us Do Part? Consumption and the Negotiation of Relationships Following a Bereavement
저자
O Donohoe, S.; Turley,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Too Close to Quit: The Effect of Reward Fungibility on Consumer Purchase Intentions
저자
Nunes, J. C.; Dreze, X.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To Spend or Not To Spend? The Effect of Budget Constraints on Estimation Processes and Spending Behavior
저자
Pennings, J. M. E.; Van Ittersum, K.; Wansink,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To Thine Own Selves Be True: The Effects of Moral Identity and Organizational Status on the Preference for Moral Actions That Differ in Self-Investment
저자
Aquino, K.; Reed,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Toward a Satisfaction Response Taxonomy
저자
Ioannou, C.; Black, I.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Towards A Better Understanding of the Low-Income Consumer
저자
Hamilton, K.; Catterall,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Towards a Conceptual Model of Consumer Confusion
저자
Mitchell, V.-W.; Walsh, G.; Yami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Tracing the Daisy Chain: Post-Purchase Affect and Its Influences on Subsequent Consumption
저자
Mukhopadhyay,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Transference: the Effect of Relationship History on Consumers' Relationships with Other Firms
저자
Bunker, M. P.; Ball,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Twenty Years of Consumer Culture Theory: Retrospect and Prospect
저자
Arnould, E. J.; Thompson,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