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T]
총
46
건 중
46
건 출력
1/3
페이지
제한항목
2009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6)
저자
Chernev, A.
(2)
Dai, X.
(2)
Dalecki, L.
(2)
Dinauer, L.D.
(2)
Feiereisen, S.; Wong, V.; Broderick, A.J.
(2)
Griffiths, M.A.; Gilly, M.C.
(2)
Hmida, M.H.; Ozcaglar-Toulouse, N.; Fosse-Gomez, M.-H.
(2)
Hodis, M.A.; Bruner, G.C.
(2)
Isaac, M.S.; Brendl, C.M.
(2)
Ivens, B.; Muller, B.; Guese, K.
(2)
Johnson, B.R.; Ross, W.T.
(2)
Lee, E.-J.
(2)
Lee, Y.
(2)
Maciejovsky, B.; Budescu, D.V.
(2)
Mogilner, C.
(2)
Ozanne, J.L.
(2)
Phillips, B.
(2)
Schellekens, G.A.C.; Verlegh, P.W.J.; Smidts, A.
(2)
Sivaraman, A.; Freeman, D.; Shapiro, S.
(2)
Spassova, G.
(2)
Tildesley, A.E.; Coote, L.V.
(2)
Veer, E.
(2)
Wang, J.; Zhao, X.
(2)
더보기
(18)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46)
발행년도
2009
(46)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Taxonomy of Price Behaviour Perspective
저자
Ivens, B.; Muller, B.; Guese,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 Taxonomy of Price Behaviour Perspective
저자
Ivens, B.; Muller, B.; Guese,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A Typology of Consumer Territorial Rudeness
저자
Griffiths, M.A.; Gilly, M.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A Typology of Consumer Territorial Rudeness
저자
Griffiths, M.A.; Gilly, M.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Taking Cues from Others: The Effect of Distinct Self-Views on the Persuasiveness of Extrinsic Brand Popularity Information
저자
Lee,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Taking Cues from Others: The Effect of Distinct Self-Views on the Persuasiveness of Extrinsic Brand Popularity Information
저자
Lee,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Taking It to the Streets: Methodological Challenges of Doing Transformative Consumer Research on Health
저자
Ozanne, J.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Taking It to the Streets: Methodological Challenges of Doing Transformative Consumer Research on Health
저자
Ozanne, J.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Taking the Load out of Choice Overload: Strategies for Reducing Cognitive Difficulty in Choice from Extensive Assortments
저자
Spassova,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Taking the Load out of Choice Overload: Strategies for Reducing Cognitive Difficulty in Choice from Extensive Assortments
저자
Spassova,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Team Purchase: Consumer Empowerment through Collective Actions
저자
Wang, J.; Zhao, X.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Team Purchase: Consumer Empowerment through Collective Actions
저자
Wang, J.; Zhao, X.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Technology Addiction: An Exploratory Study of the Negative Impact of Technology on Consumer Welfare
저자
Hodis, M.A.; Bruner, G.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Technology Addiction: An Exploratory Study of the Negative Impact of Technology on Consumer Welfare
저자
Hodis, M.A.; Bruner, G.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Teenagers' Willingness to Share Personal Information with Marketers
저자
Sivaraman, A.; Freeman, D.; Shapiro,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Teenagers' Willingness to Share Personal Information with Marketers
저자
Sivaraman, A.; Freeman, D.; Shapiro,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Theoretical Foundation of Brand Personality for Postmodern Branding Dynamics: A Critical Review and Research Agenda
저자
Lee, E.-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Theoretical Foundation of Brand Personality for Postmodern Branding Dynamics: A Critical Review and Research Agenda
저자
Lee, E.-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The Ties That Bind: Being Black, Buying, and Hope
저자
Dalecki,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The Ties That Bind: Being Black, Buying, and Hope
저자
Dalecki,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