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T]
6건 중 6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2012 삭제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삭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A TALE OF THREE RESEARCHERS What's the difference between a good researcher and a great one? 미리보기
저자
Smith, 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Tapping the Untapped Marketers can learn from product preferences that are simply linked to consumers' physiology 미리보기
저자
Derval, 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Ten Trends from The CMO Survey™ 미리보기
저자
Moorman, C.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THINKING CAUSALLY: Apply scientific reasoning to improve the quality of your decisions 미리보기
저자
Grapentine, 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Thinking Differently Technology is about more than expanding productivity 미리보기
저자
Smith, J.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Tone Your Marketing Muscles 미리보기
저자
Christopher, E.; Singh, I.; Oder,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