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T]
총
60
건 중
60
건 출력
2/3
페이지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60)
저자
DeBerry-Spence, B.; Ekpo, A.E.; Adelakun, M.; Gunay, H.
(2)
Demangeot, C.; Adkins, N.R.; Mueller, R.D.; Henderson, G.R.; Ferguson, N.S.; Mandiberg, J.M.; Roy, A.; Johnson, G.D.; Kipnis, E.; Pullig, C.
(2)
Gaski, J.F.
(2)
Ozanne, J.L.; Moscato, E.M.; Kunkel, D.R.
(2)
Aribarg, Anocha; Burson, Katherine A.; Larrick, Richard P.
(1)
Atlas, Stephen A.; Johnson, Eric J.; Payne, John W.
(1)
Berman, Ron; Melumad, Shiri; Humphrey, Colman; Meyer, Robert
(1)
Braun, Michael; Schweidel, David A.; Stein, Eli
(1)
Bublitz, Melissa G.; Escalas, Jennifer Edson; Peracchio, Laura A.; Furchheim, Pia; Grau, Stacy Landreth; Hamby, Anne; Kay, Mark J.; Mulder, Mark R.; Scott, Andrea
(1)
Camacho, Nuno; Nam, Hyoryung; Kannan, P. K.; Stremersch, Stefan
(1)
Castelo, Noah; Bos, Maarten W.; Lehmann, Donald R.
(1)
Chen, Z.; Lurie, N.H.
(1)
Christopher, E.; Singh, I.; Oder, S.
(1)
Cian, L.; Krishna, A.; Elder, R.S.
(1)
Corus, Canan; Saatcioglu, Bige; Kaufman-Scarborough, Carol; Blocker, Christopher P.; Upadhyaya, Shikha; Appau, Samuelson
(1)
Davis, Brennan; Ozanne, Julie L.; Hill, Ronald Paul
(1)
Deng, Yiting; Mela, Carl F.
(1)
Derval, D.
(1)
Elsen, Millie; Pieters, Rik; Wedel, Michel
(1)
Fajardo, Tatiana M.; Townsend, Claudia; Bolander, Willy
(1)
Fang, E.; Lee, J.; Yang, Z.
(1)
Fitzgerald, M. Paula; Yencha, Christopher
(1)
Fong, Nathan; Zhang, Yuchi; Luo, Xueming; Wang, Xiaoyi
(1)
Gelper, Sarah; Peres, Renana; Eliashberg, Jehoshua
(1)
Giebelhausen, M.; Robinson, S.G.; Sirianni, N.J.; Brady, M.K.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33)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9)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8)
발행년도
2013
(12)
2019
(9)
2018
(8)
2014
(7)
2012
(6)
2016
(5)
2017
(5)
1993
(3)
2015
(3)
1997
(2)
더보기
(5)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1.
서명
Theoretical Modeling in Marketing
저자
Sridhar Moorthy,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
서명
The Teasing Effect: An Underappreciated Benefit of Creating and Resolving an Uncertainty
저자
Ruan, Bowen; Hsee, Christopher K.; Lu, Zoe Y.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
서명
The Temporary Marketing Organization
저자
Hadida, Allègre L.; Heide, Jan B.; Bell, Simon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
서명
The Timing of Codevelopment Alliances in New Product Development Processes: Returns for Upstream and Downstream Partners
저자
Fang, E.; Lee, J.; Yang, Z.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
서명
The Transformative Consumer Research Movement
저자
Davis, Brennan; Ozanne, Julie L.; Hill, Ronald Pau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
서명
THINKING CAUSALLY: Apply scientific reasoning to improve the quality of your decisions
저자
Grapentine, 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
서명
Thinking Differently Technology is about more than expanding productivity
저자
Smith, J.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
서명
Thin Slice Impressions: How Advertising Evaluation Depends on Exposure Duration
저자
Elsen, Millie; Pieters, Rik; Wedel, Miche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
서명
This Logo Moves Me: Dynamic Imagery from Static Images
저자
Cian, L.; Krishna, A.; Elder, R.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
서명
Three Decades of Marketing Academic input at the Federal Trade Commission: Contributions to Research, Policy Making, and Litigation
저자
Hastak, M.; Mazis, M.B.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
서명
Time Preferences and Mortgage Choice
저자
Atlas, Stephen A.; Johnson, Eric J.; Payne, John 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
서명
Tipping the Scale: The Role of Discriminability in Conjoint Analysis
저자
Aribarg, Anocha; Burson, Katherine A.; Larrick, Richard 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
서명
To Bargain or Not to Bargain: The Role of Fixed Costs in Price Negotiations
저자
Jindal, Pranav; Newberry, Pete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
서명
To Buy or Not to Buy: Consumers' Demand Response Patterns for Healthy Versus Unhealthy Food
저자
Talukdar, D.; Lindsey, C.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5.
서명
Tone Your Marketing Muscles
저자
Christopher, E.; Singh, I.; Oder,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
서명
To Serve Man: A Marketing Manifesto (and an Article That Should Not Have Been Necessary)
저자
Gaski, J.F.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
서명
To Serve Man: A Marketing Manifesto (and an Article That Should Not Have Been Necessary)
저자
Gaski, J.F.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
서명
Touch Versus Tech: When Technology Functions as a Barrier or a Benefit to Service Encounters
저자
Giebelhausen, M.; Robinson, S.G.; Sirianni, N.J.; Brady, M.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
서명
Tournaments to Crowdsource Innovation: The Role of Moderator Feedback and Participation Intensity
저자
Camacho, Nuno; Nam, Hyoryung; Kannan, P. K.; Stremersch, Stef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
서명
Toward a General Theory of Regulatory Arbitrage: A Marketing Systems Perspective
저자
Gloukhovtsev, Alexei; Schouten, John W.; Mattila, Pekk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