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T]
총
214
건 중
214
건 출력
10/11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14)
저자
Mogilner, C.
(3)
Behairy, N.; Mukherjee, S.; Ertimur, B.; Venkatesh, A.
(2)
Catterall, M.; Maclaran, P.; Stevens, L.
(2)
Chernev, A.
(2)
Cho, C.; Yordanova, G.
(2)
Dai, X.
(2)
Dalecki, L.
(2)
Dinauer, L.D.
(2)
Englis, B. G.
(2)
Faro, D.; Burson, K.; Rottenstreich, Y.
(2)
Feiereisen, S.; Wong, V.; Broderick, A.J.
(2)
Fullerton, R. A.
(2)
Gabel, T. G.
(2)
Griffiths, M.A.; Gilly, M.C.
(2)
Hmida, M.H.; Ozcaglar-Toulouse, N.; Fosse-Gomez, M.-H.
(2)
Hodis, M.A.; Bruner, G.C.
(2)
Hoegg, J.; Alba, J. W.
(2)
Isaac, M.S.; Brendl, C.M.
(2)
Ivens, B.; Muller, B.; Guese, K.
(2)
Johnson, B.R.; Ross, W.T.
(2)
Kim, J.
(2)
Kozinets, R.
(2)
Lee, E.-J.
(2)
Lee, Y.
(2)
Lepisto, L.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03)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1)
발행년도
2009
(46)
2006
(32)
2008
(23)
2005
(21)
2013
(20)
2012
(15)
1994
(11)
2003
(9)
2007
(9)
1997
(7)
2000
(7)
2001
(6)
1993
(4)
1980
(2)
1996
(2)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81.
서명
Transfer of Value from Decision Interruption
저자
Isaac, M.S.; Brendl, C.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2.
서명
Transfer of Value from Decision Interruption
저자
Isaac, M.S.; Brendl, C.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3.
서명
Transferring Meaning from Cultural Entities to Brands
저자
Campbell, M.C.; Warren,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4.
서명
Transformative Consumer Culture Theory?
저자
Ozanne, J. L.; Dobscha,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5.
서명
Transformative Consumer Culture Theory?
저자
Ozanne, J. L.; Dobscha,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6.
서명
Transforming Self and by Extension Society. An Exploration of Activism Against Consumerism
저자
Romani,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7.
서명
Translation Errors in the Aggregation of Consumer Recommendations
저자
Maciejovsky, B.; Budescu, D.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8.
서명
Translation Errors in the Aggregation of Consumer Recommendations
저자
Maciejovsky, B.; Budescu, D.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9.
서명
Translation Fidelity: An IRT Analysis of Likert-Type Scale Items from a Culture Change Measure for Italian-Canadians
저자
Laroche, M.;Kim, C.;Tomiuk, M.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0.
서명
Transnational tourists consuming hyper-masculinity in the Dominican Republic: `All inclusive'?
저자
Ourahmoune,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1.
서명
Triggers of Extraordinary Experiences Within A Sub-cultural Consumption Event
저자
Allen, J.; Massiah, C.; Cascio, R.; Johnson, Z.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2.
서명
Triple Acculturation: The Role of African Americans in the Consumer Acculturation of Kenyan Immigrants
저자
Wamwara-Mbugua, L. W.; Cornwell, T. B.; Boller,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3.
서명
Triple Acculturation: The Role of African Americans in the Consumer Acculturation of Kenyan Immigrants
저자
Wamwara-Mbugua, L. W.; Cornwell, T. B.; Boller,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4.
서명
True Lies in Online Research: How to Determine Accuracy in Web Surveys
저자
Toma, B.; Heinrich, D.; Bauer, H.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5.
서명
Trust in Financial Investments: Who or What Really Counts
저자
Ruppel, C.; Einwiller,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6.
서명
Trust of the Virtual eWOM Reviewer and the Role of Gendered Self-Construal
저자
Sen,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7.
서명
Trust or Not: The Role of Self-construal in Interacting with Salespeople
저자
Guo, W.; Main,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8.
서명
Truth in the Meaning of Advertisements
저자
Meline, K.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9.
서명
Truth in the Meaning of Advertisements
저자
Meline, K.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0.
서명
Truth, Lies and Videotape: The Impact of Personality on the Memory for a Consumption Experience
저자
Cowley, E.; Caldwell,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