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T]
총
214
건 중
214
건 출력
2/11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14)
저자
Mogilner, C.
(3)
Behairy, N.; Mukherjee, S.; Ertimur, B.; Venkatesh, A.
(2)
Catterall, M.; Maclaran, P.; Stevens, L.
(2)
Chernev, A.
(2)
Cho, C.; Yordanova, G.
(2)
Dai, X.
(2)
Dalecki, L.
(2)
Dinauer, L.D.
(2)
Englis, B. G.
(2)
Faro, D.; Burson, K.; Rottenstreich, Y.
(2)
Feiereisen, S.; Wong, V.; Broderick, A.J.
(2)
Fullerton, R. A.
(2)
Gabel, T. G.
(2)
Griffiths, M.A.; Gilly, M.C.
(2)
Hmida, M.H.; Ozcaglar-Toulouse, N.; Fosse-Gomez, M.-H.
(2)
Hodis, M.A.; Bruner, G.C.
(2)
Hoegg, J.; Alba, J. W.
(2)
Isaac, M.S.; Brendl, C.M.
(2)
Ivens, B.; Muller, B.; Guese, K.
(2)
Johnson, B.R.; Ross, W.T.
(2)
Kim, J.
(2)
Kozinets, R.
(2)
Lee, E.-J.
(2)
Lee, Y.
(2)
Lepisto, L.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03)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1)
발행년도
2009
(46)
2006
(32)
2008
(23)
2005
(21)
2013
(20)
2012
(15)
1994
(11)
2003
(9)
2007
(9)
1997
(7)
2000
(7)
2001
(6)
1993
(4)
1980
(2)
1996
(2)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1.
서명
A Typology of Consumer Territorial Rudeness
저자
Griffiths, M.A.; Gilly, M.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
서명
A Typology of Consumer Territorial Rudeness
저자
Griffiths, M.A.; Gilly, M.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
서명
`Take It or Leave it?' - The Effect of Explicit Comparisons on Commitment to Purchase
저자
Liu, W.; Simonson, I.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
서명
Taking Control: An Integrated Model of Dispositional Self-Control and Measure
저자
Ein-Gar, D.; Goldenberg, J.; Sagiv,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
서명
Taking Cues from Others: The Effect of Distinct Self-Views on the Persuasiveness of Extrinsic Brand Popularity Information
저자
Lee,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
서명
Taking Cues from Others: The Effect of Distinct Self-Views on the Persuasiveness of Extrinsic Brand Popularity Information
저자
Lee,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
서명
Taking It to the Streets: Methodological Challenges of Doing Transformative Consumer Research on Health
저자
Ozanne, J.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
서명
Taking It to the Streets: Methodological Challenges of Doing Transformative Consumer Research on Health
저자
Ozanne, J.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
서명
Taking the Load out of Choice Overload: Strategies for Reducing Cognitive Difficulty in Choice from Extensive Assortments
저자
Spassova,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
서명
Taking the Load out of Choice Overload: Strategies for Reducing Cognitive Difficulty in Choice from Extensive Assortments
저자
Spassova,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
서명
Tales of Thinking While Nodding and Drinking: Resurrecting the Anchoring and Adjustment Heuristic
저자
Epley, N.; Gilovich,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
서명
Talisman Insurance: Does Insurance Coverage Help You Avoid Tempting Fate?
저자
Dolansky, E.; Schindler, R.; Adams,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
서명
Talk The Walk, Walk the Talk
저자
Caldwell, M.; Kleppe, I.; Watson,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
서명
Taste Discrimination: The Influence of Visual and Verbal Cues
저자
Hoegg, J.; Alba, J.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5.
서명
Taste Discrimination: The Influence of Visual and Verbal Cues
저자
Hoegg, J.; Alba, J.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
서명
Tea and the Viennese': A Pioneering Episode in the Analysis of Consumer Behavior
저자
Fullerton, R.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
서명
'Tea and the Viennese': A Pioneering Episode in the Analysis of Consumer Behavior
저자
Fullerton, R.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
서명
Tea for Two: Luxury in Japanese Tea Ceremony
저자
Tanaka, H.; Kimura,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
서명
Team Purchase: Consumer Empowerment through Collective Actions
저자
Wang, J.; Zhao, X.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
서명
Team Purchase: Consumer Empowerment through Collective Actions
저자
Wang, J.; Zhao, X.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