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T]
총
214
건 중
214
건 출력
3/11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14)
저자
Mogilner, C.
(3)
Behairy, N.; Mukherjee, S.; Ertimur, B.; Venkatesh, A.
(2)
Catterall, M.; Maclaran, P.; Stevens, L.
(2)
Chernev, A.
(2)
Cho, C.; Yordanova, G.
(2)
Dai, X.
(2)
Dalecki, L.
(2)
Dinauer, L.D.
(2)
Englis, B. G.
(2)
Faro, D.; Burson, K.; Rottenstreich, Y.
(2)
Feiereisen, S.; Wong, V.; Broderick, A.J.
(2)
Fullerton, R. A.
(2)
Gabel, T. G.
(2)
Griffiths, M.A.; Gilly, M.C.
(2)
Hmida, M.H.; Ozcaglar-Toulouse, N.; Fosse-Gomez, M.-H.
(2)
Hodis, M.A.; Bruner, G.C.
(2)
Hoegg, J.; Alba, J. W.
(2)
Isaac, M.S.; Brendl, C.M.
(2)
Ivens, B.; Muller, B.; Guese, K.
(2)
Johnson, B.R.; Ross, W.T.
(2)
Kim, J.
(2)
Kozinets, R.
(2)
Lee, E.-J.
(2)
Lee, Y.
(2)
Lepisto, L.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03)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1)
발행년도
2009
(46)
2006
(32)
2008
(23)
2005
(21)
2013
(20)
2012
(15)
1994
(11)
2003
(9)
2007
(9)
1997
(7)
2000
(7)
2001
(6)
1993
(4)
1980
(2)
1996
(2)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41.
서명
Team-Sponsorship in the Formula One-Does it affect Brand Perception? An Empirical Assessment in the German Car Market
저자
Woisetschlager, D.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
서명
Technology Addiction: An Exploratory Study of the Negative Impact of Technology on Consumer Welfare
저자
Hodis, M.A.; Bruner, G.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
서명
Technology Addiction: An Exploratory Study of the Negative Impact of Technology on Consumer Welfare
저자
Hodis, M.A.; Bruner, G.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
서명
Technology-Based Communication Patterns of Youth
저자
Behairy, N.; Mukherjee, S.; Ertimur, B.; Venkatesh,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
서명
Technology-Based Communication Patterns of Youth
저자
Behairy, N.; Mukherjee, S.; Ertimur, B.; Venkatesh,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6.
서명
Teenagers' Willingness to Share Personal Information with Marketers
저자
Sivaraman, A.; Freeman, D.; Shapiro,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7.
서명
Teenagers' Willingness to Share Personal Information with Marketers
저자
Sivaraman, A.; Freeman, D.; Shapiro,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8.
서명
Tell Me Again Why I Should Listen to You?: Source Effects Revisited
저자
Artz,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9.
서명
Tell the Truth: The Effects of Disclosure in Word-of-Mouth Marketing
저자
Abendroth, L.; Heyman,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0.
서명
Temple Square Exploratory
저자
Oswald, L. R.; Brodin,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1.
서명
Temporal Construal, Categorization Processes, and Brand Extension Evaluation
저자
Banerjee, P.; Mishra, S.; Zhao, G.; Chai,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2.
서명
Temporal Consumption: How Time Influences our Memories of the Past, our Enjoyment of the Present, and our Preference for the Future
저자
Nelson,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3.
서명
Temporal Distance and the Endowment Effect
저자
Ko, D.; Hedgcock, W.; Cole,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4.
서명
Temporal Response to Opportunities: A Look at the Last Name Effect
저자
Carlson, K.A.; Conard, J.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5.
서명
Temporal Sequence Effects: A Memory Framework
저자
Montgomery, N. V.; Unnava, H.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
서명
Temptations Elicit Overriding Goal Activations
저자
Fishbach,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
서명
Testing Phonetic Symbolism Effects on Brand Name Preference for Bilinguals Across Multiple Languages
저자
Shrum, L.J.; Lowrey, T.M.; Lerman, D.; Luna, D.; Liu,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8.
서명
Testosterone and Context-Specific Risk: Digit Ratios as Predictors of Recreational, Financial, and Social Risk-taking
저자
Stanstrom, E.; Saad, G.; Nepomuceno, M.V.; Mendenhall, Z.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9.
서명
Tet and Consumption in Vietnam
저자
Nguyen, T.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0.
서명
Thanks for Nothing: The Dark Side of Gratitude
저자
McGill, W.; Patrick,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