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T]
총
214
건 중
214
건 출력
4/11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14)
저자
Mogilner, C.
(3)
Behairy, N.; Mukherjee, S.; Ertimur, B.; Venkatesh, A.
(2)
Catterall, M.; Maclaran, P.; Stevens, L.
(2)
Chernev, A.
(2)
Cho, C.; Yordanova, G.
(2)
Dai, X.
(2)
Dalecki, L.
(2)
Dinauer, L.D.
(2)
Englis, B. G.
(2)
Faro, D.; Burson, K.; Rottenstreich, Y.
(2)
Feiereisen, S.; Wong, V.; Broderick, A.J.
(2)
Fullerton, R. A.
(2)
Gabel, T. G.
(2)
Griffiths, M.A.; Gilly, M.C.
(2)
Hmida, M.H.; Ozcaglar-Toulouse, N.; Fosse-Gomez, M.-H.
(2)
Hodis, M.A.; Bruner, G.C.
(2)
Hoegg, J.; Alba, J. W.
(2)
Isaac, M.S.; Brendl, C.M.
(2)
Ivens, B.; Muller, B.; Guese, K.
(2)
Johnson, B.R.; Ross, W.T.
(2)
Kim, J.
(2)
Kozinets, R.
(2)
Lee, E.-J.
(2)
Lee, Y.
(2)
Lepisto, L.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03)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1)
발행년도
2009
(46)
2006
(32)
2008
(23)
2005
(21)
2013
(20)
2012
(15)
1994
(11)
2003
(9)
2007
(9)
1997
(7)
2000
(7)
2001
(6)
1993
(4)
1980
(2)
1996
(2)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61.
서명
That's Not What I Wanted: Perspectives on Unwanted Choice Options and Outcomes
저자
Brucks, M.; Boland, W.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2.
서명
That tastes awful, unless I hear it tastes good - The impact of informational social influence on conflicting evaluations
저자
Bryant, A.; Majid, K.; Perry,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3.
서명
That was Then, This is Now: Focalism in Temporal Comparisons
저자
Chan, S.; Kruger,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4.
서명
Theoretical and Empirical Linkages Between Consumers' Responses to Different Branding Strategies
저자
Levin, A.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5.
서명
Theoretical and Empirical Linkages Between Consumers' Responses to Different Branding Strategies
저자
Levin, A.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6.
서명
Theoretical Foundation of Brand Personality for Postmodern Branding Dynamics: A Critical Review and Research Agenda
저자
Lee, E.-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7.
서명
Theoretical Foundation of Brand Personality for Postmodern Branding Dynamics: A Critical Review and Research Agenda
저자
Lee, E.-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8.
서명
"The Play's the Thing:" Elements of Drama in Advertising and Their Effects on Audience Response
저자
Englis, B.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9.
서명
There and Back Again: A Consumption Journey
저자
Kozinets,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0.
서명
There and Back Again: A Consumption Journey
저자
Kozinets,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1.
서명
There is a Time and Place and a Person to Vote for: Issues in Political Persuasion
저자
Rao,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2.
서명
There's Never Enough Time: Exploring Time Scarcity
저자
Kaufman-Scarborough,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3.
서명
The Target and Its "Other": Exploring the Social Context and Interaction Of Consumer Segments
저자
Grier, S.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4.
서명
The Tattoo Renaissance: An Ethnographic Account of Symbolic Consumer Behavior
저자
Velliquette, A. M.;Murray, J. B.;Creyer, E.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5.
서명
The Tense of the Question Matters: Asking about the Past Leads to Personally Typical Future Behavior
저자
Min, K.E.; Chartrand, T.L.; Fitzsimons, G.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6.
서명
The Three Faces of E, commerce: Insight into Online Consumer Behavior Through the Interpretation of an Internet Consumer's Experience
저자
Weinberg, B.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7.
서명
The Ties That Bind: Being Black, Buying, and Hope
저자
Dalecki,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8.
서명
The Ties That Bind: Being Black, Buying, and Hope
저자
Dalecki,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9.
서명
The Ties That Bind: Transnational Families, Transnational Consumption
저자
Gilly, M.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0.
서명
The Tiger Roars: Tribalism in a Non-Traditional Australian Sport
저자
Sutton-Brady,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