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T]
총
214
건 중
214
건 출력
7/11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14)
저자
Mogilner, C.
(3)
Behairy, N.; Mukherjee, S.; Ertimur, B.; Venkatesh, A.
(2)
Catterall, M.; Maclaran, P.; Stevens, L.
(2)
Chernev, A.
(2)
Cho, C.; Yordanova, G.
(2)
Dai, X.
(2)
Dalecki, L.
(2)
Dinauer, L.D.
(2)
Englis, B. G.
(2)
Faro, D.; Burson, K.; Rottenstreich, Y.
(2)
Feiereisen, S.; Wong, V.; Broderick, A.J.
(2)
Fullerton, R. A.
(2)
Gabel, T. G.
(2)
Griffiths, M.A.; Gilly, M.C.
(2)
Hmida, M.H.; Ozcaglar-Toulouse, N.; Fosse-Gomez, M.-H.
(2)
Hodis, M.A.; Bruner, G.C.
(2)
Hoegg, J.; Alba, J. W.
(2)
Isaac, M.S.; Brendl, C.M.
(2)
Ivens, B.; Muller, B.; Guese, K.
(2)
Johnson, B.R.; Ross, W.T.
(2)
Kim, J.
(2)
Kozinets, R.
(2)
Lee, E.-J.
(2)
Lee, Y.
(2)
Lepisto, L.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03)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1)
발행년도
2009
(46)
2006
(32)
2008
(23)
2005
(21)
2013
(20)
2012
(15)
1994
(11)
2003
(9)
2007
(9)
1997
(7)
2000
(7)
2001
(6)
1993
(4)
1980
(2)
1996
(2)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21.
서명
Time versus Money: Differential Use of Heuristics
저자
Monga, A.; Saini,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2.
서명
Tinsel, Trimmings, and Tensions: Consumer Negotiations of a Focal Christmas Artifact
저자
Otnes, C.C.; Crosby, E.; Kreuzbauer, R.; Ho,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3.
서명
To Add or Not To Add? The Effects of Add-ons on Product Evaluation
저자
Bertini, M.; Ofek, E.; Ariely,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4.
서명
To Breakup or Make Up? The Psychology of Consumer Forgiveness
저자
Mogilner,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5.
서명
Today It's New! Great! And Tomorrow? Perceived Product Newness and Product Liking with a Time Perspective
저자
Michaut-Denizeau, A.; Knoops,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6.
서명
Today It's New! Great! And Tomorrow? Perceived Product Newness and Product Liking with a Time Perspective
저자
Michaut-Denizeau, A.; Knoops,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7.
서명
To Deal or Not to Deal: Exploring the Boundaries of Dynamic Inconsistency
저자
Dai, X.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8.
서명
To Deal or Not to Deal: Exploring the Boundaries of Dynamic Inconsistency
저자
Dai, X.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9.
서명
To Do, to Have, or to Share: The Value of Experiences Over Material Possessions Depends on the Involvement of Others
저자
Caprariello, P.; Reis,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0.
서명
To Have and to Hold? Implications of Disposition Tendencies for Consumer Research
저자
Haws, K.; Naylor, R.W.; Bearden, W.O.; Coulter,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1.
서명
To Hold Me Is To Love Me: The Role of Touch in the Endowment Effect
저자
Shu, S.; Peck,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2.
서명
To Indulge or Not to Indulge? Self-Regulation and Overconsumption
저자
Chernev,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3.
서명
To Indulge or Not to Indulge? Self-Regulation and Overconsumption
저자
Chernev,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4.
서명
Too Close to Quit: The Effect of Reward Fungibility on Consumer Purchase Intentions
저자
Nunes, J. C.; Dreze, X.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5.
서명
Too Good to be True vs. Too High to be Good: The Role of Product's Price and Form of Incentive in Sales Promotion Evaluations
저자
Makienko, I.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6.
서명
Too Good to be True vs. Too High to be Good: The Role of Product's Price and Form of Incentive in Sales Promotion Evaluations
저자
Makienko, I.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7.
서명
Too Much Information? How Expertise Disclosures Affect the Persuasiveness of Online Consumer Reviews
저자
Kim, S.; Bickart, B.; Brunel,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8.
서명
Too Much to Take In? The Role of Advertising Variables, Emotions and Visual Attention in Consumer Learning for Really New Products
저자
Feiereisen, S.; Wong, V.; Broderick, A.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9.
서명
Too Much to Take In? The Role of Advertising Variables, Emotions and Visual Attention in Consumer Learning for Really New Products
저자
Feiereisen, S.; Wong, V.; Broderick, A.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0.
서명
Too Old to Choose? The Effects of Age and Age Related Constructs on Consumer Decision Making
저자
Evanschitzky, H.; Woisetschlager, D.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