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T]
총
214
건 중
214
건 출력
9/11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14)
저자
Mogilner, C.
(3)
Behairy, N.; Mukherjee, S.; Ertimur, B.; Venkatesh, A.
(2)
Catterall, M.; Maclaran, P.; Stevens, L.
(2)
Chernev, A.
(2)
Cho, C.; Yordanova, G.
(2)
Dai, X.
(2)
Dalecki, L.
(2)
Dinauer, L.D.
(2)
Englis, B. G.
(2)
Faro, D.; Burson, K.; Rottenstreich, Y.
(2)
Feiereisen, S.; Wong, V.; Broderick, A.J.
(2)
Fullerton, R. A.
(2)
Gabel, T. G.
(2)
Griffiths, M.A.; Gilly, M.C.
(2)
Hmida, M.H.; Ozcaglar-Toulouse, N.; Fosse-Gomez, M.-H.
(2)
Hodis, M.A.; Bruner, G.C.
(2)
Hoegg, J.; Alba, J. W.
(2)
Isaac, M.S.; Brendl, C.M.
(2)
Ivens, B.; Muller, B.; Guese, K.
(2)
Johnson, B.R.; Ross, W.T.
(2)
Kim, J.
(2)
Kozinets, R.
(2)
Lee, E.-J.
(2)
Lee, Y.
(2)
Lepisto, L.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03)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1)
발행년도
2009
(46)
2006
(32)
2008
(23)
2005
(21)
2013
(20)
2012
(15)
1994
(11)
2003
(9)
2007
(9)
1997
(7)
2000
(7)
2001
(6)
1993
(4)
1980
(2)
1996
(2)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61.
서명
Toward a Theory of Intergenerational Influence in Consumer Behavior: An Exploratory Essay
저자
Shah, R.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2.
서명
Toward a Theory on the Content and Structure of Money Attitudes
저자
Burgess, S.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3.
서명
Toward Developing Conceptual Foundations of Internet Brand Community
저자
Kim,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4.
서명
Toward Developing Conceptual Foundations of Internet Brand Community
저자
Kim,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5.
서명
Towards A Better Understanding of the Low-Income Consumer
저자
Hamilton, K.; Catterall,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6.
서명
Towards a Conceptual Model of Consumer Confusion
저자
Mitchell, V.-W.; Walsh, G.; Yami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7.
서명
Towards a Critique of Brand Relationships
저자
Bengtsson,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8.
서명
Towards an Understanding of Media Usage and Acculturation
저자
Hmida, M.H.; Ozcaglar-Toulouse, N.; Fosse-Gomez, M.-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9.
서명
Towards an Understanding of Media Usage and Acculturation
저자
Hmida, M.H.; Ozcaglar-Toulouse, N.; Fosse-Gomez, M.-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0.
서명
Towards More Effective Advertising: Understanding Cultural Values and Important Possessions
저자
Watson, J.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1.
서명
Toward the Development of Relationship Theory at the Level of the Product and Brand
저자
Fournier,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2.
서명
Toward the External Validity of the Information Integration Paradigm
저자
Marshall, R.;Lee, C. K.-C.;Sum, J.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3.
서명
Toward Understanding Individual Differences in Web Usage: The Case for Timestyle
저자
Ricci, L.; Cotte,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4.
서명
Tracing Cognitive Processes at the Point of Sale: New Developments and a Comparison of Methods
저자
Buttner, O.B.; Silberer,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5.
서명
Tracing the Daisy Chain: Post-Purchase Affect and Its Influences on Subsequent Consumption
저자
Mukhopadhyay,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6.
서명
Tracking the Age Wave: Parsimonious Estimation in Cohort Analysis
저자
Rust, R. J.;Yeung, K. W.-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7.
서명
Trading Secrets for Savings: How Concerned are Consumers About Club Cards as a Privacy Threat?
저자
Sayre,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8.
서명
Transcultural Tourism: Role of Cultural Metaphors in Enhancing Destination Image
저자
Elliot, E.A.; Spence, B.D.; Casakin,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9.
서명
Transference: the Effect of Relationship History on Consumers' Relationships with Other Firms
저자
Bunker, M. P.; Ball,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0.
서명
Transfer of Brand Equity in Brand Extensions: The Importance of Brand Loyalty
저자
Hem, L. E.; Iversen, 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