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U]
5건 중 5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2005 삭제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삭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The Ubiquitous Influence of Expectations 미리보기
저자
Wood, S.; Khan, U.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The Use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rguments in Communication Campaigns: Does Source Credibility Matter? 미리보기
저자
Swaen, V.; Vanhamme,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Understanding the Simultaneous Effects of Category Fit and Order of Entry on Consumer Perceptions of Brand Extensions 미리보기
저자
Oakley, J. L.; Balachander, S.; Sriram,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Unintended Purchase Opportunities: Goal Conflict, Mixed Emotions, and Intertemporal Effects on Persuasion 미리보기
저자
Mukhopadhyay, A.; Johar, G.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Using Construal Level Theory to Uncover Cognitive Drivers of Decisions for the Future 미리보기
저자
Chandran, S.; Thomas,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