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U]
11건 중 11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The Use of Images of Dead Celebrities in Advertising-History, Growth Factors, Theory, Legality, Ethics and Recommendations 미리보기
저자
D Rozario, D.; Petty, R. D.; Taylor, L. C.; Bryant, F.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The Use of Seeker and Sentry Persuasion Management Strategies by Heterosexual Male Shoppers 미리보기
저자
Tuncay, L.; Otnes, C.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Uh-oh, Where is Our Brand Headed?" Exploring the Role of Risk in Brand Change 미리보기
저자
Sjodin,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Uncertainty, Virtual Consumption, and Prolonged Happiness 미리보기
저자
Qiu, C.; Lee, Y.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Understanding Consumers' Perceptions of Fashion 미리보기
저자
Zhang, J.; Elmadag, A.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Understanding Reactions To Assortments: A Process Perspective 미리보기
저자
Diehl,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Understanding Value Perceptions in Consumer Relationships: A Look at the Role of Self-Esteem 미리보기
저자
Long-Tolbert, S.; Suri,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U.S. Consumer's Cultural Choices: The Interplay of Ethnocentrism and Global Openness 미리보기
저자
Russell,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Using or Losing Self Control: Antecedents of Regulatory Strength and Regulatory Depletion 미리보기
저자
Koo, M.; Lee, A.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Using Public Commitment to Gain Customer Compliance 미리보기
저자
Dellande, S.; Nyer,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Utility Blindness: Why Do We Fall For the Deal? 미리보기
저자
Liu, M. W.; Soman,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