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U]
총
26
건 중
26
건 출력
1/2
페이지
제한항목
2009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6)
저자
Aubert, B.; Trendel, O.; Ray, D.
(2)
Bolton, L.E.; Bloom, P.; Cohen, J.; Mick, D.G.; Hill, R.P.; Vohs, K.D.; Cheema, A.; Lynch, J.G.; Perry, V.; Zauberman, G.
(2)
Caldwell, M.; Henry, P.
(2)
Dogerlioglu-Demir, K.; Ehrich, K.; Muehling, D.
(2)
Ebert, J.
(2)
Emile, R.; Craig-Lees, M.; Hyde, K.
(2)
Kees, J.; Joireman, J.; Sprott, D.
(2)
Lens, I.; Pandelaere, M.
(2)
MacNeil, E.; MacIntyre, P.
(2)
Messner, C.; Waenke, M.
(2)
Patara, Y.; Monroe, K.B.
(2)
Wadhwa, M.
(2)
van Horen, F.; Pieters, R.; Stapel, D.A.
(2)
더보기
(8)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6)
발행년도
2009
(26)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The Unexpected Impact of User Manual at the Pre-purchase Stage on Product Evaluation and Purchase Intention: An Exploratory Study
저자
Aubert, B.; Trendel, O.; Ray,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The Unexpected Impact of User Manual at the Pre-purchase Stage on Product Evaluation and Purchase Intention: An Exploratory Study
저자
Aubert, B.; Trendel, O.; Ray,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Unconscious Information Processing Reduces Information Overload and Increase Product Satisfaction
저자
Messner, C.; Waenke,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Unconscious Information Processing Reduces Information Overload and Increase Product Satisfaction
저자
Messner, C.; Waenke,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Understanding and Improving Consumer Personal Finances
저자
Bolton, L.E.; Bloom, P.; Cohen, J.; Mick, D.G.; Hill, R.P.; Vohs, K.D.; Cheema, A.; Lynch, J.G.; Perry, V.; Zauberman,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Understanding and Improving Consumer Personal Finances
저자
Bolton, L.E.; Bloom, P.; Cohen, J.; Mick, D.G.; Hill, R.P.; Vohs, K.D.; Cheema, A.; Lynch, J.G.; Perry, V.; Zauberman,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Understanding Hedonic Misprediction: The Role of Lay Beliefs
저자
Ebert,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Understanding Hedonic Misprediction: The Role of Lay Beliefs
저자
Ebert,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Understanding Shopping Stress Using Perceived Risk and Cognitive Appraisal Theory: A Synthesis, Elaboration and Application
저자
MacNeil, E.; MacIntyre,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Understanding Shopping Stress Using Perceived Risk and Cognitive Appraisal Theory: A Synthesis, Elaboration and Application
저자
MacNeil, E.; MacIntyre,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Understanding the Role of Materialism in the Endowment Effect
저자
Lens, I.; Pandelaere,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Understanding the Role of Materialism in the Endowment Effect
저자
Lens, I.; Pandelaere,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Understanding Why Temporally Myopic People Have More Credit Card Debt: Two Complementary Explanations
저자
Kees, J.; Joireman, J.; Sprott,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Understanding Why Temporally Myopic People Have More Credit Card Debt: Two Complementary Explanations
저자
Kees, J.; Joireman, J.; Sprott,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Understand the Role of Hybrid-level Country of Origin in Consumers' Product Evaluations
저자
Patara, Y.; Monroe, K.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Understand the Role of Hybrid-level Country of Origin in Consumers' Product Evaluations
저자
Patara, Y.; Monroe, K.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Under the Cover of Alcohol: The Impact of Alcohol Consumption and Preventive Media on Intentions to Engage in Deviant Behavior
저자
Dogerlioglu-Demir, K.; Ehrich, K.; Muehling,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Under the Cover of Alcohol: The Impact of Alcohol Consumption and Preventive Media on Intentions to Engage in Deviant Behavior
저자
Dogerlioglu-Demir, K.; Ehrich, K.; Muehling,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Unexpected Benefits of Being Less Rather Than More Similar: The Influence of Consumer Mindset and Brand Presence on Copycat Evaluation
저자
van Horen, F.; Pieters, R.; Stapel, D.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Unexpected Benefits of Being Less Rather Than More Similar: The Influence of Consumer Mindset and Brand Presence on Copycat Evaluation
저자
van Horen, F.; Pieters, R.; Stapel, D.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