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U]
총
98
건 중
98
건 출력
1/5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98)
저자
Alon, A. T.; Brunel, F. F.
(2)
Aubert, B.; Trendel, O.; Ray, D.
(2)
Bolton, L.E.; Bloom, P.; Cohen, J.; Mick, D.G.; Hill, R.P.; Vohs, K.D.; Cheema, A.; Lynch, J.G.; Perry, V.; Zauberman, G.
(2)
Caldwell, M.; Henry, P.
(2)
Dogerlioglu-Demir, K.; Ehrich, K.; Muehling, D.
(2)
Ebert, J.
(2)
Emile, R.; Craig-Lees, M.; Hyde, K.
(2)
Kees, J.; Joireman, J.; Sprott, D.
(2)
Lens, I.; Pandelaere, M.
(2)
MacNeil, E.; MacIntyre, P.
(2)
Messner, C.; Waenke, M.
(2)
Patara, Y.; Monroe, K.B.
(2)
Raghunathan, R.; Walker, R. E.; Hoyer, W. D.
(2)
Skurnik, I.; Yoon, C.
(2)
Thompson, C. J.
(2)
Wadhwa, M.
(2)
Williams, T. P.; Lee, A. Y.
(2)
van Horen, F.; Pieters, R.; Stapel, D.A.
(2)
Ashworth, L.; McShane, L.; Davis, S.
(1)
Baker, A.
(1)
Barger, V.; Peck, J.
(1)
Belisle, D.; Bodur, H.O.
(1)
Berger, I. E
(1)
Berger, I. E.
(1)
Biehal, G. J.;Chakravarti, D.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88)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0)
발행년도
2009
(26)
2007
(11)
1997
(8)
2006
(8)
2013
(8)
1994
(7)
2012
(7)
2005
(5)
2008
(4)
1993
(3)
2003
(3)
1980
(2)
1996
(2)
2000
(2)
2001
(2)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The Ubiquitous Influence of Expectations
저자
Wood, S.; Khan, U.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The Underwater Consumer: The Psychology of Personal Debt
저자
Meyer, R.; Johnson,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The Unexpected Impact of User Manual at the Pre-purchase Stage on Product Evaluation and Purchase Intention: An Exploratory Study
저자
Aubert, B.; Trendel, O.; Ray,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The Unexpected Impact of User Manual at the Pre-purchase Stage on Product Evaluation and Purchase Intention: An Exploratory Study
저자
Aubert, B.; Trendel, O.; Ray,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The Unhealthy = Tasty Intuition and its Effects on Taste Inferences, Enjoyment, and Choice of Food Products
저자
Raghunathan, R.; Walker, R. E.; Hoyer, W.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The Unhealthy = Tasty Intuition and its Effects on Taste Inferences, Enjoyment, and Choice of Food Products
저자
Raghunathan, R.; Walker, R. E.; Hoyer, W.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The Use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rguments in Communication Campaigns: Does Source Credibility Matter?
저자
Swaen, V.; Vanhamme,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The Use of Humor in Promoting Healthy Eating and Better Communication in Parent-Child Dyads and the Moderating Role of Attachment: A Web-Related Intervention
저자
Faber, A.; Dube, L.; Belanger,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The Use of Images of Dead Celebrities in Advertising-History, Growth Factors, Theory, Legality, Ethics and Recommendations
저자
D Rozario, D.; Petty, R. D.; Taylor, L. C.; Bryant, F.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The Use of Rankings in Uncertainty Reduction Efforts: A Basis Paradigm
저자
Quaschning, S.; Vermier, I.; Pandelaere,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The Use of Seeker and Sentry Persuasion Management Strategies by Heterosexual Male Shoppers
저자
Tuncay, L.; Otnes, C.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Uh-Oh, This Might Hurt Our Bottom Line: Consumer and Company Reactions to Product Harm Crises
저자
Goss, R.J.; Silvera, D.H.; Laufer, D.; Gillespie, K.; Arsena,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Uh-oh, Where is Our Brand Headed?" Exploring the Role of Risk in Brand Change
저자
Sjodin,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Unanticipated Marketing Effects of Color: Empirical Tests in Two Contexts
저자
Choi, J.; Singh,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Uncertainty, Virtual Consumption, and Prolonged Happiness
저자
Qiu, C.; Lee, Y.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Unconscious Information Processing Reduces Information Overload and Increase Product Satisfaction
저자
Messner, C.; Waenke,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Unconscious Information Processing Reduces Information Overload and Increase Product Satisfaction
저자
Messner, C.; Waenke,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Uncovering Rhetorical Methods of Word-of-Mouth Talk in an Online Community
저자
Alon, A. T.; Brunel, F.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Uncovering Rhetorical Methods of Word-of-Mouth Talk in an Online Community
저자
Alon, A. T.; Brunel, F.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Under Siege: How Consumers Respond and Marketers React to Negative Information
저자
Klein, J.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