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U]
총
98
건 중
98
건 출력
2/5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98)
저자
Alon, A. T.; Brunel, F. F.
(2)
Aubert, B.; Trendel, O.; Ray, D.
(2)
Bolton, L.E.; Bloom, P.; Cohen, J.; Mick, D.G.; Hill, R.P.; Vohs, K.D.; Cheema, A.; Lynch, J.G.; Perry, V.; Zauberman, G.
(2)
Caldwell, M.; Henry, P.
(2)
Dogerlioglu-Demir, K.; Ehrich, K.; Muehling, D.
(2)
Ebert, J.
(2)
Emile, R.; Craig-Lees, M.; Hyde, K.
(2)
Kees, J.; Joireman, J.; Sprott, D.
(2)
Lens, I.; Pandelaere, M.
(2)
MacNeil, E.; MacIntyre, P.
(2)
Messner, C.; Waenke, M.
(2)
Patara, Y.; Monroe, K.B.
(2)
Raghunathan, R.; Walker, R. E.; Hoyer, W. D.
(2)
Skurnik, I.; Yoon, C.
(2)
Thompson, C. J.
(2)
Wadhwa, M.
(2)
Williams, T. P.; Lee, A. Y.
(2)
van Horen, F.; Pieters, R.; Stapel, D.A.
(2)
Ashworth, L.; McShane, L.; Davis, S.
(1)
Baker, A.
(1)
Barger, V.; Peck, J.
(1)
Belisle, D.; Bodur, H.O.
(1)
Berger, I. E
(1)
Berger, I. E.
(1)
Biehal, G. J.;Chakravarti, D.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88)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0)
발행년도
2009
(26)
2007
(11)
1997
(8)
2006
(8)
2013
(8)
1994
(7)
2012
(7)
2005
(5)
2008
(4)
1993
(3)
2003
(3)
1980
(2)
1996
(2)
2000
(2)
2001
(2)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1.
서명
Under Siege: How Consumers Respond and Marketers React to Negative Information
저자
Klein, J.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
서명
Understanding Altruism: Stories, Experiments, and Cross-Cultural Comparisons
저자
Strahilevitz,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
서명
Understanding and Encouraging Consumer Complaint Behavior: Improving Organizational Complaint Management
저자
Davidow,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
서명
Understanding and Improving Consumer Personal Finances
저자
Bolton, L.E.; Bloom, P.; Cohen, J.; Mick, D.G.; Hill, R.P.; Vohs, K.D.; Cheema, A.; Lynch, J.G.; Perry, V.; Zauberman,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
서명
Understanding and Improving Consumer Personal Finances
저자
Bolton, L.E.; Bloom, P.; Cohen, J.; Mick, D.G.; Hill, R.P.; Vohs, K.D.; Cheema, A.; Lynch, J.G.; Perry, V.; Zauberman,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
서명
Understanding Collaboration and Collective Production: New Insights on Consumer Co-Production
저자
Humphreys,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
서명
Understanding Conformity in Consumption Contexts: Individual Differences in Need for Approval and the Propensity to Conform
저자
Barger, V.; Peck,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
서명
Understanding Consumer Decision Processes Using Verbalization Data: Substantive and Methodological Perspectives
저자
Biehal, G. J.;Chakravarti,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
서명
Understanding Consumer Enjoyment and Happiness
저자
Williams, T. P.; Lee, A.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
서명
Understanding Consumer Enjoyment and Happiness
저자
Williams, T. P.; Lee, A.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
서명
Understanding Consumer Response to Cause-Related Marketing
저자
Berger, I.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
서명
Understanding Consumer Response to Cause-Related Marketing
저자
Berger, I.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
서명
Understanding Consumers' Collective Action on the Internet - A Definition and Discussion of Relevant Concepts for Research
저자
Hemetsberger,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
서명
Understanding Consumers' Need to Personally Inspect Products Prior to Purchase
저자
Dailey, L.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5.
서명
Understanding Consumers' Perceptions of Fashion
저자
Zhang, J.; Elmadag, A.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
서명
Understanding Consumers' Response to Incongruent Product Information: New Research and Insights
저자
Malaviya, P.;Meyers-Levy,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
서명
Understanding Design Elements in Bundles
저자
Belisle, D.; Bodur, H.O.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
서명
Understanding Hedonic Misprediction: The Role of Lay Beliefs
저자
Ebert,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
서명
Understanding Hedonic Misprediction: The Role of Lay Beliefs
저자
Ebert,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
서명
Understanding Intergenerational Transfer of Influence Processes and Facilitating Conditions
저자
Mukherji,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