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U]
총
98
건 중
98
건 출력
3/5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98)
저자
Alon, A. T.; Brunel, F. F.
(2)
Aubert, B.; Trendel, O.; Ray, D.
(2)
Bolton, L.E.; Bloom, P.; Cohen, J.; Mick, D.G.; Hill, R.P.; Vohs, K.D.; Cheema, A.; Lynch, J.G.; Perry, V.; Zauberman, G.
(2)
Caldwell, M.; Henry, P.
(2)
Dogerlioglu-Demir, K.; Ehrich, K.; Muehling, D.
(2)
Ebert, J.
(2)
Emile, R.; Craig-Lees, M.; Hyde, K.
(2)
Kees, J.; Joireman, J.; Sprott, D.
(2)
Lens, I.; Pandelaere, M.
(2)
MacNeil, E.; MacIntyre, P.
(2)
Messner, C.; Waenke, M.
(2)
Patara, Y.; Monroe, K.B.
(2)
Raghunathan, R.; Walker, R. E.; Hoyer, W. D.
(2)
Skurnik, I.; Yoon, C.
(2)
Thompson, C. J.
(2)
Wadhwa, M.
(2)
Williams, T. P.; Lee, A. Y.
(2)
van Horen, F.; Pieters, R.; Stapel, D.A.
(2)
Ashworth, L.; McShane, L.; Davis, S.
(1)
Baker, A.
(1)
Barger, V.; Peck, J.
(1)
Belisle, D.; Bodur, H.O.
(1)
Berger, I. E
(1)
Berger, I. E.
(1)
Biehal, G. J.;Chakravarti, D.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88)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0)
발행년도
2009
(26)
2007
(11)
1997
(8)
2006
(8)
2013
(8)
1994
(7)
2012
(7)
2005
(5)
2008
(4)
1993
(3)
2003
(3)
1980
(2)
1996
(2)
2000
(2)
2001
(2)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41.
서명
Understanding Our Behavior as We Age: Effects of Memory and Time Horizons on Beliefs, Preferences, and Choices
저자
Skurnik, I.; Yoon,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
서명
Understanding Our Behavior as We Age: Effects of Memory and Time Horizons on Beliefs, Preferences, and Choices
저자
Skurnik, I.; Yoon,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
서명
Understanding Pleasures: Source, Experience, and Remembrances
저자
Le Bel, J. L.;Dube,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
서명
Understanding Prosocial Behavior Among Consumers and Organizations
저자
Strahilevitz, M.; Mick, D.; Small, D.; Torelli, C.J.; Kaikati, A.M.; Goldsmith, K.; Norton, M.; Verrochi, N.; Sen, S.; Carvalho,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
서명
Understanding Reactions To Assortments: A Process Perspective
저자
Diehl,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6.
서명
Understanding Responses to Sex Appeals in Advertising: An Individual Difference Approach
저자
Smith, S. M.;Haugtvedt, C. P.;Jadrich, J. M.;Anton, M.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7.
서명
Understanding Shopping Stress Using Perceived Risk and Cognitive Appraisal Theory: A Synthesis, Elaboration and Application
저자
MacNeil, E.; MacIntyre,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8.
서명
Understanding Shopping Stress Using Perceived Risk and Cognitive Appraisal Theory: A Synthesis, Elaboration and Application
저자
MacNeil, E.; MacIntyre,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9.
서명
Understanding Sustainable Decision-Making of Young Consumers
저자
Speidel, S.; Marchand,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0.
서명
Understanding the Adolescent's Consumption World: Shopping, Influencing, Deceiving
저자
Bristol,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1.
서명
Understanding the Impact of Parents-Provided Financial Education on the Satisfaction with Life: The Moderating and Mediating Role of Consumer Characteristics
저자
Pashkevich,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2.
서명
Understanding the Role of Co-Creation in Fantasy and Fun
저자
Baker,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3.
서명
Understanding the Role of Materialism in the Endowment Effect
저자
Lens, I.; Pandelaere,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4.
서명
Understanding the Role of Materialism in the Endowment Effect
저자
Lens, I.; Pandelaere,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5.
서명
Understanding the Simultaneous Effects of Category Fit and Order of Entry on Consumer Perceptions of Brand Extensions
저자
Oakley, J. L.; Balachander, S.; Sriram,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
서명
Understanding Value Perceptions in Consumer Relationships: A Look at the Role of Self-Esteem
저자
Long-Tolbert, S.; Suri,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
서명
Understanding Why Temporally Myopic People Have More Credit Card Debt: Two Complementary Explanations
저자
Kees, J.; Joireman, J.; Sprott,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8.
서명
Understanding Why Temporally Myopic People Have More Credit Card Debt: Two Complementary Explanations
저자
Kees, J.; Joireman, J.; Sprott,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9.
서명
Understand the Role of Hybrid-level Country of Origin in Consumers' Product Evaluations
저자
Patara, Y.; Monroe, K.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0.
서명
Understand the Role of Hybrid-level Country of Origin in Consumers' Product Evaluations
저자
Patara, Y.; Monroe, K.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