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U]
총
98
건 중
98
건 출력
5/5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98)
저자
Alon, A. T.; Brunel, F. F.
(2)
Aubert, B.; Trendel, O.; Ray, D.
(2)
Bolton, L.E.; Bloom, P.; Cohen, J.; Mick, D.G.; Hill, R.P.; Vohs, K.D.; Cheema, A.; Lynch, J.G.; Perry, V.; Zauberman, G.
(2)
Caldwell, M.; Henry, P.
(2)
Dogerlioglu-Demir, K.; Ehrich, K.; Muehling, D.
(2)
Ebert, J.
(2)
Emile, R.; Craig-Lees, M.; Hyde, K.
(2)
Kees, J.; Joireman, J.; Sprott, D.
(2)
Lens, I.; Pandelaere, M.
(2)
MacNeil, E.; MacIntyre, P.
(2)
Messner, C.; Waenke, M.
(2)
Patara, Y.; Monroe, K.B.
(2)
Raghunathan, R.; Walker, R. E.; Hoyer, W. D.
(2)
Skurnik, I.; Yoon, C.
(2)
Thompson, C. J.
(2)
Wadhwa, M.
(2)
Williams, T. P.; Lee, A. Y.
(2)
van Horen, F.; Pieters, R.; Stapel, D.A.
(2)
Ashworth, L.; McShane, L.; Davis, S.
(1)
Baker, A.
(1)
Barger, V.; Peck, J.
(1)
Belisle, D.; Bodur, H.O.
(1)
Berger, I. E
(1)
Berger, I. E.
(1)
Biehal, G. J.;Chakravarti, D.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88)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0)
발행년도
2009
(26)
2007
(11)
1997
(8)
2006
(8)
2013
(8)
1994
(7)
2012
(7)
2005
(5)
2008
(4)
1993
(3)
2003
(3)
1980
(2)
1996
(2)
2000
(2)
2001
(2)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81.
서명
Use of Negative Cues to Reduce Demand for Counterfeit Products
저자
Chakraborty,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2.
서명
Using Bits to Get Bites: Perspectives on Measuring Information in Electronic Environments
저자
Lurie, N.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3.
서명
Using Brands to Communicate Self: How Effective Are We?
저자
Emile, R.; Craig-Lees, M.; Hyde,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4.
서명
Using Brands to Communicate Self: How Effective Are We?
저자
Emile, R.; Craig-Lees, M.; Hyde,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5.
서명
Using Computerized Response Time Measurement for Detecting Secondary Distractions in Advertising
저자
Owen, R. S.;Lord, K. R.;Cooper, M.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6.
서명
Using Construal Level Theory to Uncover Cognitive Drivers of Decisions for the Future
저자
Chandran, S.; Thomas,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7.
서명
Using Conversation Theory to Investigate Conclusion-Drawing: Implications for Persuasion
저자
Toncar,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8.
서명
Using Conversation Theory to Investigate Conclusion-Drawing: Implications for Persuasion
저자
Toncar, M.;Munch, J. M.;Mayo,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9.
서명
Using or Losing Self Control: Antecedents of Regulatory Strength and Regulatory Depletion
저자
Koo, M.; Lee, A.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0.
서명
Using Promises of Protection and Empowerment to Market Guns to Women: Implications for the Unfairness Doctrine
저자
Blair,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1.
서명
Using Public Commitment to Gain Customer Compliance
저자
Dellande, S.; Nyer,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2.
서명
Using Self-Perceived Age and the List of Values to Study Older Consumer in 4 Nations
저자
Kohlbacher, F.; Sudbury, L.; Hofmeister,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3.
서명
Using the Comparative Judgment Task in Consumer Research: An Illustrative Study
저자
Viswanathan, M.;Childers,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4.
서명
Using the Zaltman Metaphor Elicitation Technique to Understand Brand Images
저자
Coulter, R. H.;Zaltman,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5.
서명
Using the Zaltman Metaphor Elicitation Technique to Understand Brand Images
저자
Coulter, R.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6.
서명
Using Visual Interference to Establish New Brand-Attribute Linkages
저자
Saenger, C.; Jewell, R.; Johnson, J.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7.
서명
Us Versus Them: Oppositional Brand Loyalty and the Cola Wars
저자
Muniz, A. M.; Hamer, L. O.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8.
서명
Utility Blindness: Why Do We Fall For the Deal?
저자
Liu, M. W.; Soman,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