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V]
38건 중 38건 출력
1/2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A Variety of Explanations for Variety-Seeking Behaviors: Physiological Needs, Memory Processes, and Primed Rules 미리보기
저자
Ratner, R.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 Variety of Explanations for Variety-Seeking Behaviors: Physiological Needs, Memory Processes, and Primed Rules 미리보기
저자
Ratner, R.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The Value of Human Warmth: Social Presence Cues and Computer-Mediated Communications 미리보기
저자
Song, J.H.; Hollenbeck, C.R.; Zinkhan, G.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The Value of Money 미리보기
저자
Spiller, S.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The Values and Lifestyles of Prior Mature Chinese Consumers 미리보기
저자
Bei, L.-T.; Wang, C.-P.; Lin, H.-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The Values and Lifestyles of Prior Mature Chinese Consumers 미리보기
저자
Bei, L.-T.; Wang, C.-P.; Lin, H.-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The Variety Paradox. Why LESS Evokes MORE 미리보기
저자
Klesse, A.; Goukens, C.; Geyskens, K.; de Ruyter,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The Velocity of Time: Primacy and Recency Effects on Time Perception 미리보기
저자
Kum, D.; Lee, Y.H.; Yeung,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Value Co-Creation in Subsistence Markets: An Empirical Study 미리보기
저자
Elliot, E.A.; DeBerry-Spence,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Values and Attitude Formation Towards Emerging Attitude Objects: From Recycling to General, Waste Minimizing Behavior 미리보기
저자
Thoegerson,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Varieties of Value in the Consumption Satisfaction Response 미리보기
저자
Oliver, R.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Varieties of Value in the Consumption Satisfaction Response 미리보기
저자
Oliver, R.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Variety, Expectations and Choice 미리보기
저자
Chernev, A.; Hamilton,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Variety For Nothing 미리보기
저자
Mittelman, M.; Chattopadhyay, A.; Brendl, C.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Variety Leads to Satiety: Varied Meal Composition Leads to Greater Satiety 미리보기
저자
Tal, A.; Wansink, B.; Gibli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Vegitarianism and the American Consumer: The Politics of Eating 미리보기
저자
Evers, D.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Verticalization: The Impact of Channel Strategy on Product Brand Loyalty and the Role of Involvement in the Fashion Industry 미리보기
저자
Schramm-Klein, H.; Morschett, D.; Swoboda,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Video Games, Processing Fluency and Choice: Exploring Product Placement in New Media 미리보기
저자
Hang, H.; Auty,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Video Games, Processing Fluency and Choice: Exploring Product Placement in New Media 미리보기
저자
Hang, H.; Auty,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Videography Versus Written Ethnography in Consumer Research 미리보기
저자
Belk, R.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