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W]
총
6
건 중
6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2001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6)
저자
Aaker, J. L.; Lee, A.
(1)
Beckmann, S.; Botschen, G.; Botschen, M.; Douglas, S. P.; Friese, S.; Nijssen, E.
(1)
Briley, D.; Aaker, J.
(1)
Gabel, T. G.
(1)
Raghunathan, R.; Trope, Y.
(1)
Ziamou, P.
(1)
더보기
(1)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6)
발행년도
2001
(6)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The Worldminded Consumer: An Emic Exploration
저자
Beckmann, S.; Botschen, G.; Botschen, M.; Douglas, S. P.; Friese, S.; Nijssen,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Walking the Tightrope between Feeling Good and Being Accurate: Mood-as-a-Resource in Processing Persuasive Messages
저자
Raghunathan, R.; Trope,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What is Your Goal? The Impact of Goals on Counterfactual Thinking, Attitude Formation, and Predictions of the Future
저자
Aaker, J. L.; Lee,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When Does Culture Matter? The Transitory Nature of Cultural Differences in Judgments and Choices
저자
Briley, D.; Aaker,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When "Eureka" Fades Into "You're Nuts!"
저자
Gabel, T.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When Technology Meets the Consumer: An Integrative Approach Towards the Understanding of Technological Innovations
저자
Ziamou,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