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W]
총
44
건 중
44
건 출력
1/3
페이지
제한항목
2006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4)
저자
Aggarwal, P.; Zhang, M.
(2)
Atalay, A. S.; Meloy, M. G.
(2)
Botti, S.; McGill, A. L.
(2)
Botti, S.; Meyvis, T.
(2)
Bruyneel, S.; Dewitte, S.; Franses, P. H.; Dekimpe, M. G.
(2)
Chiou, J.-S.; Lee, J.
(2)
Cho, H.; Schwarz, N.
(2)
Darke, P. R.; Argo, J. J.
(2)
Droms, C.
(2)
Fuller, J.
(2)
Geyskens, K.; Dewitte, S.; Pandelaere, M.; Warlop, L.
(2)
Goukens, C.; Dewitte, S.; Pendelaere, M.; Warlop, L.
(2)
Hedgcock, W.; Rao, A.
(2)
Hemetsberger, A.
(2)
Kimura, J.
(2)
Patrick, V. M.; MacInnis, D. J.
(2)
Swaminathan, V.
(2)
White, K.; McFarland, C.
(2)
Wojnicki, A. C.
(2)
Yan, R.-N.; Lotz, S.
(2)
Zhang, Y.; Fishbach, A.; Dhar, R.
(2)
do Vale, R. C.; Pieters, R.; Zeelenberg, M.
(2)
더보기
(17)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44)
발행년도
2006
(44)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The Waiting Game: The Role of Predicted Value, Wait Disconfirmation, and Providers' Actions in Consumers' Service Evaluations
저자
Yan, R.-N.; Lotz,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The Waiting Game: The Role of Predicted Value, Wait Disconfirmation, and Providers' Actions in Consumers' Service Evaluations
저자
Yan, R.-N.; Lotz,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Wanting a Bit(e) of Everything. The Role of Appetitive Desire in Variety Seeking
저자
Goukens, C.; Dewitte, S.; Pendelaere, M.; Warlop,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Wanting a Bit(e) of Everything. The Role of Appetitive Desire in Variety Seeking
저자
Goukens, C.; Dewitte, S.; Pendelaere, M.; Warlop,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What Do Consumers Consume in Santa? A Comparative Study of Santa Claus in Scandinavia
저자
Kimura,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What Do Consumers Consume in Santa? A Comparative Study of Santa Claus in Scandinavia
저자
Kimura,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What Do They Say About "Friends?"
저자
Chiou, J.-S.; Lee,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What Do They Say About "Friends?"
저자
Chiou, J.-S.; Lee,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What's On Your Mind? Neuroscientific Approaches to Studying Consumer Choice
저자
Hedgcock, W.; Rao,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What's On Your Mind? Neuroscientific Approaches to Studying Consumer Choice
저자
Hedgcock, W.; Rao,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When Behaving Bad is Good: Self-Regulation Enhancement by Strategic Goal-Deviation in Consumption
저자
do Vale, R. C.; Pieters, R.; Zeelenberg,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When Behaving Bad is Good: Self-Regulation Enhancement by Strategic Goal-Deviation in Consumption
저자
do Vale, R. C.; Pieters, R.; Zeelenberg,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When Brands Join Hands: Examining the Reciprocal Effects of Brand Alliance Strategies on Partner Brand Equity
저자
Swaminathan,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When Brands Join Hands: Examining the Reciprocal Effects of Brand Alliance Strategies on Partner Brand Equity
저자
Swaminathan,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When Choosing Is Not Deciding: The Effect of Perceived Responsibility on Choice Outcome Satisfaction
저자
Botti, S.; McGill, A.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When Choosing Is Not Deciding: The Effect of Perceived Responsibility on Choice Outcome Satisfaction
저자
Botti, S.; McGill, A.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When David Becomes Goliath Ideological Discourse in New Online Consumer Movements
저자
Hemetsberger,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When David Becomes Goliath Ideological Discourse in New Online Consumer Movements
저자
Hemetsberger,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When do Moods Influence Consumer Preferences?: Moderators of Mood Congruency
저자
White, K.; McFarland,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When do Moods Influence Consumer Preferences?: Moderators of Mood Congruency
저자
White, K.; McFarland,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