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W]
총
17
건 중
17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2012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7)
저자
Argo, J.J.; White, K.
(1)
Ascarza, E.; Lambrecht, A.; Vilcassim, N.
(1)
Berger, J.; Milkman, K.L.
(1)
Brandt, D.R.
(1)
Chen, H.; Marmorstein, H.; Tsiros, M.; Rao, A.R.
(1)
Chen, Y.; Liu, Y.; Zhang, J.
(1)
Golder, P.N.; Mitra, D.; Moorman, C.
(1)
Goldsmith, K.; Cho, E.K.; Dhar, R.
(1)
Homburg, C.; Klarmann, M.; Reimann, M.; Schilke, O.
(1)
Huang, Q.; Nijs, V.R.; Hansen, K.; Anderson, E.T.
(1)
Koschate-Fischer, N.; Stefan, I.V.; Hoyer, W.D.
(1)
Lamberton, C.P.; Rose, R.L.
(1)
Larson, J.S.; Hamilton, R.
(1)
McNeal, M.
(1)
Ramnarayan, S.
(1)
Terhanian, G.
(1)
van Horen, F.; Pieters, R.
(1)
더보기
(12)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9)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8)
발행년도
2012
(17)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Work in Progress
저자
Terhanian, 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Wal-Mart's Impact on Supplier Profits
저자
Huang, Q.; Nijs, V.R.; Hansen, K.; Anderson, E.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WEBSITE VS. TRADITIONAL SURVEY RATINGS: Do they tell the same story?
저자
Brandt, D.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What Drives Key Informant Accuracy?
저자
Homburg, C.; Klarmann, M.; Reimann, M.; Schilke, O.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What Is Quality? An Integrative Framework of Processes and States
저자
Golder, P.N.; Mitra, D.; Moorman, C.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What Makes Online Content Viral?
저자
Berger, J.; Milkman, K.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What's Your Number?
저자
McNeal,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When Budgeting Backfires: How Self-Imposed Price Restraints Can Increase Spending
저자
Larson, J.S.; Hamilton,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When Do Consumers Eat More? The Role of Appearance Self-Esteem and Food Packaging Cues
저자
Argo, J.J.; White,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When Do Third-Party Product Reviews Affect Firm Value and What Can Firms Do? The Case of Media Critics and Professional Movie Reviews
저자
Chen, Y.; Liu, Y.; Zhang,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When Guilt Begets Pleasure: The Positive Effect of a Negative Emotion
저자
Goldsmith, K.; Cho, E.K.; Dhar,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When High-Similarity Copycats Lose and Moderate-Similarity Copycats Gain: The Impact of Comparative Evaluation
저자
van Horen, F.; Pieters,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When Is Ours Better Than Mine? A Framework for Understanding and Altering Participation in Commercial Sharing Systems
저자
Lamberton, C.P.; Rose, R.L.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When More Is Less: The Impact of Base Value Neglect on Consumer Preferences for Bonus Packs over Price Discounts
저자
Chen, H.; Marmorstein, H.; Tsiros, M.; Rao, A.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When Talk Is ``Free'': The Effect of Tariff Structure on Usage Under Two- and Three-Part Tariffs
저자
Ascarza, E.; Lambrecht, A.; Vilcassim, 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Why Social Media is Not Free The true costs of this seemingly free communications channel
저자
Ramnarayan,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Willingness to Pay for Cause-Related Marketing: The Impact of Donation Amount and Moderating Effects
저자
Koschate-Fischer, N.; Stefan, I.V.; Hoyer, W.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