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W]
총
16
건 중
16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2013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6)
저자
Martin, K.D.; Cullen, J.B.; Martin, M.W.
(2)
Oakenfull, G.W.
(2)
Bezawada, R.; Pauwels, K.
(1)
Dai, X.; Hsee, C.K.
(1)
Deng, X.; Srinivasan, R.
(1)
Haws, K.L.; Winterich, K.P.
(1)
Lambrecht, A.; Tucker, C.
(1)
Lukas, B.A.; Whitwell, G.J.; Heide, J.B.
(1)
Luo, L.; Ratchford, B.T.; Yang, B.
(1)
Mintz, O.; Currim, I.S.
(1)
Puzakova, M.; Kwak, H.; Rocereto, J.F.
(1)
Thompson, D.V.; Ince, E.C.
(1)
White, K.; Simpson, B.
(1)
Winterich, K.P.; Mittal, V.; Aquino, K.
(1)
더보기
(9)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0)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4)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2)
발행년도
2013
(16)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What Drives Managerial Use of Marketing and Financial Metrics and Does Metric Use Affect Performance of Marketing-Mix Activities?
저자
Mintz, O.; Currim, I.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What Is Special About Marketing Organic Products? How Organic Assortment, Price, and Promotions Drive Retailer Performance
저자
Bezawada, R.; Pauwels,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What Matters: Factors Influencing Gay Consumers' Evaluations of ``Gay-Friendly'' Corporate Activities
저자
Oakenfull, G.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What Matters: Factors Influencing Gay Consumers' Evaluations of ``Gay-Friendly'' Corporate Activities
저자
Oakenfull, G.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What's Yours Is Now Mine: Deviant Consumption Through Acquisitive Crime
저자
Martin, K.D.; Cullen, J.B.; Martin, M.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What's Yours Is Now Mine: Deviant Consumption Through Acquisitive Crime
저자
Martin, K.D.; Cullen, J.B.; Martin, M.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When Disfluency Signals Competence: The Effect of Processing Difficulty on Perceptions of Service Agents
저자
Thompson, D.V.; Ince, E.C.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When Do (and Don't) Normative Appeals Influence Sustainable Consumer Behaviors?
저자
White, K.; Simpson, B.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When Does Recognition Increase Charitable Behavior? Toward a Moral Identity-Based Model
저자
Winterich, K.P.; Mittal, V.; Aquino,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When Does Retargeting Work? Information Specificity in Online Advertising
저자
Lambrecht, A.; Tucker, C.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When Do Transparent Packages Increase (or Decrease) Food Consumption?
저자
Deng, X.; Srinivasan,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When Humanizing Brands Goes Wrong: The Detrimental Effect of Brand Anthropomorphization Amid Product Wrongdoings
저자
Puzakova, M.; Kwak, H.; Rocereto, J.F.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When Value Trumps Health in a Supersized World
저자
Haws, K.L.; Winterich, K.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Why Do Customers Get More Than They Need? How Organizational Culture Shapes Product Capability Decisions
저자
Lukas, B.A.; Whitwell, G.J.; Heide, J.B.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Why We Do What We Do: A Model of Activity Consumption
저자
Luo, L.; Ratchford, B.T.; Yang, B.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Wish Versus Worry: Ownership Effects on Motivated Judgment
저자
Dai, X.; Hsee, C.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