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W]
총
9
건 중
9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2014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Ltd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9)
저자
Precourt, G.
(3)
Carter, R.E.
(1)
Chen, T.; Lee, H.-M.
(1)
Dahlen, M.; Rosengren, S.; Smit, E.
(1)
Kim, Y.; Yoon, H.J.
(1)
Sabri, O.; Michel, G.
(1)
Wallace, E.; Buil, I.; de Chernatony, L.; Hogan, M.
(1)
더보기
(2)
더보기 취소
출판사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Ltd
(9)
발행년도
2014
(9)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What Do We Know about Multicultural Marketing?
저자
Precourt, G.
발행처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Ltd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What Do We Know About Peer-to-Peer Marketing?
저자
Precourt, G.
발행처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Ltd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What Do We Know About Social Media?
저자
Precourt, G.
발행처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Ltd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What Makes People ``Like'' Comedic-Violence Advertisements? A Model for Predicting Attitude and Sharing Intention
저자
Kim, Y.; Yoon, H.J.
발행처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Ltd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When Do Advertising Parodies Hurt? The Power of Humor and Credibility in Viral Spoof Advertisements
저자
Sabri, O.; Michel, G.
발행처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Ltd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Who ``Likes'' You ... and Why? A Typology of Facebook Fans: From ``Fan''-atics and Self-Expressives to Utilitarians and Authentics
저자
Wallace, E.; Buil, I.; de Chernatony, L.; Hogan, M.
발행처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Ltd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Why Do We Share? The Impact of Viral Videos Dramatized to Sell: How Microfilm Advertising Works
저자
Chen, T.; Lee, H.-M.
발행처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Ltd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Why the Marketer's View Matters as Much as the Message: Speaking Down to the Consumer Speaks Badly to a Brand's Image
저자
Dahlen, M.; Rosengren, S.; Smit, E.
발행처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Ltd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Will I Hit My Year-End Numbers? A Brand-Performance Forecasting Model: The Case for Benchmarking Sales and Advertising Spending
저자
Carter, R.E.
발행처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Ltd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