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W]
총
240
건 중
240
건 출력
11/12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40)
저자
Lajos, J.; Chattopadhyay, A.; Sengupta, K.
(3)
Aggarwal, P.; Zhang, M.
(2)
Areni, C.; Grantham, N.
(2)
Atalay, A. S.; Meloy, M. G.
(2)
Barlas, S.; Huang, L.
(2)
Batra, R.K.; Brunel, F.; Chandran, S.
(2)
Botti, S.; McGill, A. L.
(2)
Botti, S.; Meyvis, T.
(2)
Bruyneel, S.; Dewitte, S.; Franses, P. H.; Dekimpe, M. G.
(2)
Cavanaugh, L.A.
(2)
Chiou, J.-S.; Lee, J.
(2)
Cho, H.; Schwarz, N.
(2)
Czellar, S.; Voyer, B.; Schwob, A.; Luna, D.
(2)
Darke, P. R.; Argo, J. J.
(2)
Droms, C.
(2)
Firat, A.F.; Ulusoy, E.
(2)
Fuller, J.
(2)
Geyskens, K.; Dewitte, S.; Pandelaere, M.; Warlop, L.
(2)
Goncalves, D.
(2)
Goukens, C.; Dewitte, S.; Pendelaere, M.; Warlop, L.
(2)
Grimm, P.; Lee, H.; Yilmaz, N.
(2)
Harmon, T.R.; Kumar, A.; Ortinau, D.
(2)
Hedgcock, W.; Rao, A.
(2)
Hemetsberger, A.
(2)
Hill, R. P.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33)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7)
발행년도
2006
(44)
2009
(44)
2013
(34)
2012
(26)
2005
(20)
2008
(20)
2007
(15)
1994
(8)
2003
(7)
1997
(6)
2001
(6)
2000
(5)
1993
(2)
1996
(2)
1980
(1)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01.
서명
Why Does Guilt Lead to Self-punishment? A Deterrence Account
저자
Song, L.; Li, X.; Johar, G.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2.
서명
Why does Nicole Love her Baby Blanket?
저자
Dutta, M.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3.
서명
Why Don't Consumers Behave Ethically? The Social Construction of Consumption
저자
Eckhardt, G.; Devinney, T.; Belk,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4.
서명
Why Do People Shop Second-Hand? A Second-Hand Shoppers' Motivation Scale in a French Context
저자
Roux, D.; Guiot,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5.
서명
Why Do People Shop Second-Hand? A Second-Hand Shoppers' Motivation Scale in a French Context
저자
Roux, D.; Guiot,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6.
서명
Why Do Some People Spend Money on the Product Features That They May Never Use?
저자
Suh, J.;Kang, Y.-S.;Lee,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7.
서명
Why Do We Overbuy? Value from Engagement and the Shopping-consumption Discrepancy
저자
Goncalves,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8.
서명
Why Do We Overbuy? Value from Engagement and the Shopping-consumption Discrepancy
저자
Goncalves,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9.
서명
Why Drink or Drive? Consumer Video Diary Excerpts
저자
Sunderland, P.; Denny, R.; Hunt,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0.
서명
Why Exercise Makes Us Fat: Compensation between Physical Activity and Food Consumption
저자
Werle, C.O.C.; Wansink, B.; Payne,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1.
서명
Why Fads Fade: The Abandonment of Cultural Tastes
저자
Berger, J.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2.
서명
Why Familiar Stimuli Are Better Linked. A Study on the Cognitive Dynamics Linking Recognition and the Mere Exposure Effect
저자
Vanhuele,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3.
서명
Why `Fast Food' Triggers `McDonald's' and `Burgerking' Triggers `Fast Food' : Antecedents of Brand Typicality and the Relationship Between Category and Brand Perspective
저자
Liu, J.; Gijsbrechts, E.; Smeesters,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4.
서명
Why `Fast Food' Triggers `McDonald's' and `Burgerking' Triggers `Fast Food' : Antecedents of Brand Typicality and the Relationship Between Category and Brand Perspective
저자
Liu, J.; Gijsbrechts, E.; Smeesters,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5.
서명
Why Feelings Stray: Sources of Affective Misforecasting in Consumer Behavior
저자
Patrick, V. M.; MacInnis, D.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6.
서명
Why Feelings Stray: Sources of Affective Misforecasting in Consumer Behavior
저자
Patrick, V. M.; MacInnis, D.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7.
서명
Why Humor Breaks Resistance to Influence: Implicit Effects of Distraction and Positive Affect
저자
Strick, M.; van Baaren, R.B.; Holland, R.W.; van Knippenberg,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8.
서명
Why Humor Breaks Resistance to Influence: Implicit Effects of Distraction and Positive Affect
저자
Strick, M.; van Baaren, R.B.; Holland, R.W.; van Knippenberg,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9.
서명
Why Not Buy the Leading Brand? A Preliminary Investigation of the Dynamics of Brand Choice
저자
Na, W.; Son, Y.; Marshall,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0.
서명
Why Retail Therapy Works: It is Choice, Not Acquisition, That Primarily Alleviates Sadness
저자
Pereira, B.; Rick,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12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