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W]
총
240
건 중
240
건 출력
12/12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40)
저자
Lajos, J.; Chattopadhyay, A.; Sengupta, K.
(3)
Aggarwal, P.; Zhang, M.
(2)
Areni, C.; Grantham, N.
(2)
Atalay, A. S.; Meloy, M. G.
(2)
Barlas, S.; Huang, L.
(2)
Batra, R.K.; Brunel, F.; Chandran, S.
(2)
Botti, S.; McGill, A. L.
(2)
Botti, S.; Meyvis, T.
(2)
Bruyneel, S.; Dewitte, S.; Franses, P. H.; Dekimpe, M. G.
(2)
Cavanaugh, L.A.
(2)
Chiou, J.-S.; Lee, J.
(2)
Cho, H.; Schwarz, N.
(2)
Czellar, S.; Voyer, B.; Schwob, A.; Luna, D.
(2)
Darke, P. R.; Argo, J. J.
(2)
Droms, C.
(2)
Firat, A.F.; Ulusoy, E.
(2)
Fuller, J.
(2)
Geyskens, K.; Dewitte, S.; Pandelaere, M.; Warlop, L.
(2)
Goncalves, D.
(2)
Goukens, C.; Dewitte, S.; Pendelaere, M.; Warlop, L.
(2)
Grimm, P.; Lee, H.; Yilmaz, N.
(2)
Harmon, T.R.; Kumar, A.; Ortinau, D.
(2)
Hedgcock, W.; Rao, A.
(2)
Hemetsberger, A.
(2)
Hill, R. P.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33)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7)
발행년도
2006
(44)
2009
(44)
2013
(34)
2012
(26)
2005
(20)
2008
(20)
2007
(15)
1994
(8)
2003
(7)
1997
(6)
2001
(6)
2000
(5)
1993
(2)
1996
(2)
1980
(1)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21.
서명
Why Some Products "Just Feel Right", Or, the Phenomenology of Product Rightness
저자
Durgee, J. F.;O'Connor, G.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2.
서명
Why Thematization?
저자
Firat, A.F.; Ulusoy,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3.
서명
Why Thematization?
저자
Firat, A.F.; Ulusoy,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4.
서명
Why Tip the Waitress?: How Identity Moderates the Conflict Between Economic and Social Norms
저자
Brown, C. L.; Goldberg, J.; Schwarz,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5.
서명
Why What It Is and Who It Goes To Matters: The Emotional and Experiential Antecedents of Product Disposal Choices
저자
Walker, R. E.; Irwin,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6.
서명
Will I Change My Emotion, Or Will It Change Me? Emotion Regulation and Emotional Processing in Consumer Behavior
저자
Verrochi, N.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7.
서명
Will You Still Love Me Tomorrow: Dynamic Developments in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Retention
저자
Lemon, K.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8.
서명
With a Little Help from my Friends: Friends Reduce Excessive Consumption by Promoting Self-Control
저자
de Vries, E.L.E.; Trampe, D.; Fennis, B.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9.
서명
Women and Abortion: A Phenomenological Analysis
저자
Hill, R. P.;Patterson, M. J.;Maloy,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0.
서명
Women and Abortion: A Phenomenological Analysis
저자
Hill, R.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1.
서명
Women as Commodities: Prostitution as Depicted in The Blue Angel, Pretty Baby, and Pretty Woman
저자
Hirschman, E. C.;Stern, B.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2.
서명
Women as Commodities: Prostitution as Depicted in The Blue Angel, Pretty Baby, and Pretty Woman
저자
Hirschman, E.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3.
서명
Word-of-Mouth and Word-of-Web: Talking About Products, Talking About Me
저자
Wojnicki, A.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4.
서명
Word-of-Mouth and Word-of-Web: Talking About Products, Talking About Me
저자
Wojnicki, A.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5.
서명
Word-of-Mouth Communications: A Motivational Analysis
저자
Sundaram, D. S.;Mitra, K.;Webster,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6.
서명
Word-of-Mouth vs. Number-of-Mouth and the (Mis)Communication of Preferences
저자
Bond, S.; He, S.X.; Miron-Shatz,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7.
서명
Workbench Issues in Transformative Consumer Research
저자
Ozanne, J. L.; Deschenes,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8.
서명
World of Warcrafters
저자
Fleck, J.; Rossi, C.; Segabinazzi, R.; Reale, G.; Costa, D.; Martins,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9.
서명
Would Perceived Unfairness Lead to Regret?
저자
Tang, F.; Jia,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0.
서명
Would Petty Crime Be More Acceptable In The Red Light District? The Effect Of Conceptual Fluency On Moral Judgment
저자
De Bock, T.; Pandelaere, M.; Van Kenhove,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12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