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W]
총
240
건 중
240
건 출력
3/12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40)
저자
Lajos, J.; Chattopadhyay, A.; Sengupta, K.
(3)
Aggarwal, P.; Zhang, M.
(2)
Areni, C.; Grantham, N.
(2)
Atalay, A. S.; Meloy, M. G.
(2)
Barlas, S.; Huang, L.
(2)
Batra, R.K.; Brunel, F.; Chandran, S.
(2)
Botti, S.; McGill, A. L.
(2)
Botti, S.; Meyvis, T.
(2)
Bruyneel, S.; Dewitte, S.; Franses, P. H.; Dekimpe, M. G.
(2)
Cavanaugh, L.A.
(2)
Chiou, J.-S.; Lee, J.
(2)
Cho, H.; Schwarz, N.
(2)
Czellar, S.; Voyer, B.; Schwob, A.; Luna, D.
(2)
Darke, P. R.; Argo, J. J.
(2)
Droms, C.
(2)
Firat, A.F.; Ulusoy, E.
(2)
Fuller, J.
(2)
Geyskens, K.; Dewitte, S.; Pandelaere, M.; Warlop, L.
(2)
Goncalves, D.
(2)
Goukens, C.; Dewitte, S.; Pendelaere, M.; Warlop, L.
(2)
Grimm, P.; Lee, H.; Yilmaz, N.
(2)
Harmon, T.R.; Kumar, A.; Ortinau, D.
(2)
Hedgcock, W.; Rao, A.
(2)
Hemetsberger, A.
(2)
Hill, R. P.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33)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7)
발행년도
2006
(44)
2009
(44)
2013
(34)
2012
(26)
2005
(20)
2008
(20)
2007
(15)
1994
(8)
2003
(7)
1997
(6)
2001
(6)
2000
(5)
1993
(2)
1996
(2)
1980
(1)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41.
서명
What Happens between the Memory Option and the Stimulus Option? Attribute Valence and Information Retrieval in Mixed Choice
저자
Palmeira, M.; Zhang, S.; Krishnan,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
서명
What Happens When Consumers Acculturate to Multiple Cultural Contexts?
저자
Figueiredo, B.; Cayla,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
서명
What If You Surprise Your Customers...Will They Be More Satisfied? Findings from a Pilot Experiment
저자
Vanhamme, J.; Snelders,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
서명
What is Consumer Misbehavior?
저자
Fullerton, R.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
서명
What is Your Goal? The Impact of Goals on Counterfactual Thinking, Attitude Formation, and Predictions of the Future
저자
Aaker, J. L.; Lee,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6.
서명
What Makes Ideas Stick? How Characteristics and Contexts of Messages Influence Their Success
저자
Ratner, R.; Berger, J.; Riis,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7.
서명
What Makes Ideas Stick? How Characteristics and Contexts of Messages Influence Their Success
저자
Ratner, R.; Berger, J.; Riis,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8.
서명
What Makes Things Cool? How Autonomy Influences Perceptions of Coolness
저자
Warren, C.; Campbell, M.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9.
서명
What Not To Wear? Consumer Government in Wardrobe Self-Help
저자
Markkula, A.; Mikkonen, I.; Vicdan,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0.
서명
What Really Matters When Differentiating: A Neuroscientific Approach
저자
Reimann, M.; Neuhaus, C.; Enke, M.; Bender, T.; Weber,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1.
서명
What Really Matters When Differentiating: A Neuroscientific Approach
저자
Reimann, M.; Neuhaus, C.; Enke, M.; Bender, T.; Weber,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2.
서명
What's Anthropological about Corporate Ethnography? Lessons from the Field
저자
Stolzoff,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3.
서명
What's Gorgeous Consumption?
저자
Tanaka, H.; Kimura,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4.
서명
What's important depends upon how I see us: The influence of self-construal on choice and advice-giving
저자
Stornelli, J.; Gonzalez, R.; Yoon,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5.
서명
What's New? Novelty in Consumer Research
저자
Shavitt, S.; Stellner, W.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
서명
What's On Your Mind? Neuroscientific Approaches to Studying Consumer Choice
저자
Hedgcock, W.; Rao,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
서명
What's On Your Mind? Neuroscientific Approaches to Studying Consumer Choice
저자
Hedgcock, W.; Rao,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8.
서명
What's Your Motivation? Affective and Cognitive Processes that Motivate Behavior and Choices
저자
Goldsmith, K.; Wadhwa,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9.
서명
What to Acquire and What to Forfeit: The Effect of Decision Task and Product Type on Consumers' Choice between Promotion and Prevention Appeals
저자
Chowdhury, T.; Micu,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0.
서명
What We Will Feel Depends on Who We Are: Cross-Cultural Differences in Affective Forecasting of ``Ego-focused'' Versus ``Other-focused'' Emotions
저자
Patrick, V.; Hagtvedt,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