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W]
총
240
건 중
240
건 출력
5/12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40)
저자
Lajos, J.; Chattopadhyay, A.; Sengupta, K.
(3)
Aggarwal, P.; Zhang, M.
(2)
Areni, C.; Grantham, N.
(2)
Atalay, A. S.; Meloy, M. G.
(2)
Barlas, S.; Huang, L.
(2)
Batra, R.K.; Brunel, F.; Chandran, S.
(2)
Botti, S.; McGill, A. L.
(2)
Botti, S.; Meyvis, T.
(2)
Bruyneel, S.; Dewitte, S.; Franses, P. H.; Dekimpe, M. G.
(2)
Cavanaugh, L.A.
(2)
Chiou, J.-S.; Lee, J.
(2)
Cho, H.; Schwarz, N.
(2)
Czellar, S.; Voyer, B.; Schwob, A.; Luna, D.
(2)
Darke, P. R.; Argo, J. J.
(2)
Droms, C.
(2)
Firat, A.F.; Ulusoy, E.
(2)
Fuller, J.
(2)
Geyskens, K.; Dewitte, S.; Pandelaere, M.; Warlop, L.
(2)
Goncalves, D.
(2)
Goukens, C.; Dewitte, S.; Pendelaere, M.; Warlop, L.
(2)
Grimm, P.; Lee, H.; Yilmaz, N.
(2)
Harmon, T.R.; Kumar, A.; Ortinau, D.
(2)
Hedgcock, W.; Rao, A.
(2)
Hemetsberger, A.
(2)
Hill, R. P.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33)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7)
발행년도
2006
(44)
2009
(44)
2013
(34)
2012
(26)
2005
(20)
2008
(20)
2007
(15)
1994
(8)
2003
(7)
1997
(6)
2001
(6)
2000
(5)
1993
(2)
1996
(2)
1980
(1)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81.
서명
Whence Brand Evaluations? Investigating the Relevance of Personal and Extrapersonal Associations in Brand Attitudes
저자
Czellar, S.; Voyer, B.; Schwob, A.; Luna,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2.
서명
When Choosing Is Not Deciding: The Effect of Perceived Responsibility on Choice Outcome Satisfaction
저자
Botti, S.; McGill, A.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3.
서명
When Choosing Is Not Deciding: The Effect of Perceived Responsibility on Choice Outcome Satisfaction
저자
Botti, S.; McGill, A.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4.
서명
When Closer is Better: The Influence of Physical Distance on Consumer Judgment of Product Effectiveness
저자
Li, X.; Chae, B.; Zhu,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5.
서명
When Consumer Behavior Meets Islam
저자
Hirschman,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6.
서명
When Consumer Behavior Meets Islam
저자
Hirschman,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7.
서명
When Consumers and Companies Do Good: Causes and Consequences
저자
Kaikati, A.M.; Strahilevitz, M.; Carvalho, S.; Chance, Z.; Connell, P.; Lin, F.; McGraw, P.; Naylor, R.W.; Olivola, C.; Strahilevitz,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8.
서명
When Creativity Meets Repetition: Frequency Effects Depend on Exposure Duration
저자
Elsen, M.; Pieters, R.; Wedel,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9.
서명
When David Becomes Goliath Ideological Discourse in New Online Consumer Movements
저자
Hemetsberger,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0.
서명
When David Becomes Goliath Ideological Discourse in New Online Consumer Movements
저자
Hemetsberger,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1.
서명
When Do (and Don't) Normative Appeals Best Influence Consumer Conservation Behaviors?
저자
White, K.; Simpson,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2.
서명
When Do Consumers Prefer More Choice? Moderating Effects of Regulatory Focus
저자
Bodur, H.O.; Matyas,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3.
서명
When Do Consumers Rely on Conceptual Versus Experiential Processing Heuristics?
저자
Zhu, R.; Meyers-Levy,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4.
서명
When Does an Attack to the Brand Call for Action? The Role of Self-Brand Connection and Implicit Self-Esteem
저자
Lisjak, M.; Lee, A.Y.; Gardner, W.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5.
서명
When Does Culture Matter? The Transitory Nature of Cultural Differences in Judgments and Choices
저자
Briley, D.; Aaker,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6.
서명
When Does National Identity Matter? Two Contrasting Symbolic Meaning of Brands in Emerging Countries
저자
Kwan, M.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7.
서명
When Do Goals Succeed Versus Fail? Effects of Consumer Beliefs on Self-Regulation
저자
Townsend,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8.
서명
When Doing Good Makes It Okay To Be Bad? New Directions in Licensing Research
저자
Khan, U.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9.
서명
When Do Metacognitive Experiences Matter? The Different Roles of Ease of Retrieval
저자
Deval, H.; Kardes, F.R.; Pfeiffer, B.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0.
서명
When do Moods Influence Consumer Preferences?: Moderators of Mood Congruency
저자
White, K.; McFarland,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