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W]
총
33
건 중
33
건 출력
1/2
페이지
제한항목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33)
저자
Aggarwal, P.; McGill, A.L.
(1)
Arens, Z. G.; Hamilton, R. W.
(1)
Barnhart, M.; Penaloza, L.
(1)
Baskin, E.; Wakslak, C.J.; Trope, Y.; Novemsky, N.
(1)
Bhattacharjee, A.; Berger, J.; Menon, G.
(1)
Brough, A.R.; Chernev, A.
(1)
Chaxel, A. S.
(1)
Chen, Z.; Berger, J.
(1)
Ein-Gar, D.; Shiv, B.; Tormala, Z.L.
(1)
Ge, X.; Haubl, G.; Elrod, T.
(1)
Hamilton, R.; Vohs, K.D.; McGill, A.L.
(1)
He, Stephen X.; Bond, Samuel D.
(1)
Hong, J.; Sun, Y.
(1)
Hur, Julia D.; Koo, Minjung; Hofmann, Wilhelm
(1)
May, F.; Monga, A.
(1)
Mehta, R.; Zhu, R.; Meyers-Levy, J.
(1)
Newman, G.E.; Gorlin, M.; Dhar, R.
(1)
Olson, J. G.; McFerran, B.; Morales, A. C.; Dahl, D. W.
(1)
Packard, G.; Gershoff, A. D.; Wooten, D. B.
(1)
Peracchio, L.; McGill, A.; Luce, M.F.
(1)
Raghunathan, Rajagopal
(1)
Rahinel, R.; Nelson, N. M.
(1)
Russell, C.A.; Schau, H.J.
(1)
Sela, A.; Wheeler, S.C.; Sarial-Abi, G.
(1)
Sen, Sankar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33)
발행년도
2014
(10)
2016
(7)
2012
(6)
2013
(4)
2015
(4)
2001
(2)
더보기
(1)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Walking the Hedonic Product Treadmill: Default Contrast and Mood-Based Assimilation In judgments of Predicted Happiness with a Target Product/
저자
Raghunathan, Rajagopal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Wanting Ever More: Acquisition Procedure Motivates Continued Reward Acquisition
저자
Zhang, Y.; Gao, L.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Warm It Up with Love: The Effect of Physical Coldness on Liking of Romance Movies
저자
Hong, J.; Sun, Y.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Wealth and Welfare: Divergent Moral Reactions to Ethical Consumer Choices
저자
Olson, J. G.; McFerran, B.; Morales, A. C.; Dahl, D. W.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We Are Not the Same as You and I: Causal Effects of Minor Language Variations on Consumers' Attitudes toward Brands
저자
Sela, A.; Wheeler, S.C.; Sarial-Abi, G.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We'll Be Honest, This Won't Be the Best Article You'll Ever Read: The Use of Dispreferred Markers in Word-of-Mouth Communication
저자
Hamilton, R.; Vohs, K.D.; McGill, A.L.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What Are Research Curations?
저자
Peracchio, L.; McGill, A.; Luce, M.F.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What Makes Things Cool? How Autonomy Influences Perceived Coolness
저자
Warren, C.; Campbell, M.C.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What the Blind Eye Sees: Incidental Change Detection as a Source of Perceptual Fluency
저자
Shapiro, S.A.; Nielsen, J.H.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What to Say When: Influencing Consumer Choice by Delaying the Presentation of Favorable Information
저자
Ge, X.; Haubl, G.; Elrod, T.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What Wins Awards Is Not Always What I Buy: How Creative Control Affects Authenticity and Thus Recognition (But Not Liking)
저자
Valsesia, F.; Nunes, J. C.; Ordanini, A.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When Blemishing Leads to Blossoming: The Positive Effect of Negative Information
저자
Ein-Gar, D.; Shiv, B.; Tormala, Z.L.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When Boastful Word of Mouth Helps versus Hurts Social Perceptions and Persuasion
저자
Packard, G.; Gershoff, A. D.; Wooten, D. B.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When Brand Logos Describe the Environment: Design Instability and the Utility of Safety-Oriented Products
저자
Rahinel, R.; Nelson, N. M.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When Brands Reflect Our Ideal World: The Values and Brand Preferences of Consumers Who Support versus Reject Society's Dominant Ideology
저자
Shepherd, Steven; Chartrand, Tanya L.; Fitzsimons, Gavan J.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When Brands Seem Human, Do Humans Act Like Brands? Automatic Behavioral Priming Effects of Brand Anthropomorphism
저자
Aggarwal, P.; McGill, A.L.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When Differences Unite: Resource Dependence in Heterogeneous Consumption Communities
저자
Thomas, T.C.; Price, L.L.; Schau, H.J.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When Does a Higher Construal Level Increase or Decrease Indulgence? Resolving the Myopia versus Hyperopia Puzzle
저자
Mehta, R.; Zhu, R.; Meyers-Levy, J.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When Going Green Backfires: How Firm Intentions Shape the Evaluation of Socially Beneficial Product Enhancements
저자
Newman, G.E.; Gorlin, M.; Dhar, R.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When Identity Marketing Backfires: Consumer Agency in Identity Expression
저자
Bhattacharjee, A.; Berger, J.; Menon, G.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